티스토리 뷰

먹어요

순천 맛집/대원식당

goodgood 2017. 1. 8. 21:44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랜만에 순천에 내려갔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순천에서 만나서

할머니를 뵈러 다녀왔습니다

 

할머니집으로 가기전 부모님과 함께

순천 맛집 대원식당에서 맛있는 한정식을 먹었어요

 

 

 

순천 맛집 대원식당은

아빠가 10년전에 가보신 기억을 더듬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한옥집을 개조해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조금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다행이도 대원식당 바로 맞은편에

따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순천 맛집 대원식당은 입구부터

내가 맛집이다 라고 선전하는 느낌

명가라고도 적어져 있고

순천대학교 후원의 집

에코푸드마크까지

맛집의 향기를 막 뿜어냅니다

 

 

 

 

 

순천 맛집 대원식당은

입구에 가격표가 있는데요

한사람당 3만원정도 예상하시면 맞을거 같아요

3인 이상만 상차림이 가능한점 꼭 기억하시고요

 

 

 

 

 

순천 맛집 대원식당은

밥상에 모든 음식을 차려서

방으로 들어오더라고요

 

제가 아는 한정식과는 좀 차이가 있더라고요

여수에서 한정식을 먹을때는

코스별로 음식이 계속 나오고

회나 해산물도 많이 나왔는데

 

순천에서 나오는 한정식은

토속음식을 중심으로 한상차림형태로 나오네요

 

가격을 보자면 비싼거 같은 느낌도 있어요

 

여수에서 먹는 금액에 비하면 잘 나오는 건 아닌듯 !!

 

 

 

 

 

 

순천 맛집 대원식당

 

어찌됐든 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가격도 비싼데 맛없으면 안되겠죠!!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지만

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또 음식은 역시 전라도 라는 부심이 있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

ㅋㅋㅋ

 

 

 

순천으로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려볼만 하다고 생각돼요

 

우선 한옥집이라 시골집에 온 듯한 느낌이 들고

비싼만큼 맛도 보장이 되고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고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하지만 더 맛있는 한정식을 드시고 싶다면

여수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다다한정식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휴일 잘 마무리 하시고 !!

내일 월요일 화이팅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