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집 근처 골목은 한적한 골목인데요

그 한적한 골목에 조그마한 파스타집이 새로 생겼었습니다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가본적은 없었거든요




근데 아는 지인이 가서 먹어보고는

맛이 괜찮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그렇게 1년이 훌쩍 지났는데

조그마한 파스타집이 조금 더 넓어지고

사람들로 북적거리는걸 보게됐죠




이제 곧 이사를 갈 예정이라

이사 가기전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에

신랑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노은동 건강한파스타






건강한파스타는 앞뒤로 현관이 있는데요

저희집하고 뒷문이 더 가까워요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였는데

딱 5시에 맞춰가서 저녁손님이 저희 부부가 첫손님이였네요








노은동 건강한 파스타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원래 사진으로 보시는 정도의 공간이였는데

두배로 커졌어요 ! 




인기가 많더라고요 ~ 








노은동 건강한파스타





식전빵으로 요기를 달래며 

파스타와 피자를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피클을 병째 주셔서 덜어먹도록 해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거의다 먹었어요



피클도 수제로 담그시는거 같아요 ~ 






노은동 건강한파스타






저는 게살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게살이 올라간 크림파스타를 생각했는데

꽃게가 들어가있더라고요 



조금 당황

ㅋㅋㅋㅋㅋㅋㅋ




날치알도 듬뿍 올라가 있고

꽃게 뿐 아니라 게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우선 따뜻할때 바로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크림소스가 ... 정말 제취향이였어요 ! 





신랑이 한입먹더니 제가 좋아할 맛이래요

그말인즉슨 자기 스타일이 아니다라는 뜻 

ㅋㅋㅋㅋㅋ




크림파스타와 날치알의 조화도 너무 맛있어요

나중에 피자도 남은 소스를 슥슥 다 떠서 같이 먹었어요 






노은동 건강한파스타





신랑은 새우토마토파스타를 주문해줬어요

신랑의 취향저격 ! 





칵테일 새우랑 큰 새우들이랑 같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푸짐햇어요 



마늘도 듬뿍들어가 있고 맛있더라고요 ! 




신랑도 싹싹 다 비웠습니다 




건강한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는건 분명하더라고요 ! 






노은동 건강한파스타






대식가인 우리 부부에게

파스타 한접시씩만 먹는건 아쉬워서

피자도 주문했는데요 




피자종류도 많고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루꼴라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루꼴라도 듬뿍 올라가 있고

이름을 알 수 없는 햄? 하몽?같은 것이 올라가 있고

치즈맛도 많이 나더라고요



빵도 생각보다 두툼하고 씹는 맛이 있었어요



근데 뭔가 독특한 맛이랄까요 

평상시 먹던 피자의 맛과 달랐어요



아마도 토마토소스같은 것이 없어서 그런건지





그래도 신랑이 다 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이나 맛을 생각했을때 비싼건 아니더라고요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 





왜 인기있었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 





다음에 이사가더라도 기회가 되면 또 먹고싶네요 ~ 





오늘 일요일인데

식구들하고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푹 쉬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