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깻잎두마리칩킨/깻잎치킨

goodgood 2017. 12. 2. 16:48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치킨을 최대한 안먹으려고 노력은 중인데

일요일 저녁만 되면 밥이 하기 싫어져서

자꾸 뭔가 시켜 먹고 싶은 욕구가 ...



ㅋㅋㅋ




벌써 한달전에 먹어본

새로운 치킨인데 이제야 소개하네요 ~




이름하야

깻잎두마리칩킨 !!



진짜 특이하죠 ?



우연히 집앞에 전단지를 통해 보게 되었는데

왠지 모르게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 !!








깻잎두마리칩킨/깻잎치킨




김지민씨가 모델이신가봐요 ~ 

주문전화를 하는데 받지를 않으셔서 끊었더니

다시 저한테 전화를 하시더라고요



성격급하시다고 

전화 받으려고 했는데 끊어졌다고 

ㅋㅋㅋㅋㅋ



네 성질 급하지요 

장난아니지요 ~~~




어쨌든 처음으로 주문하는거라 꼬치꼬치 물어봤는데

결국 간장과 양념세트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아마 19000원 ? 200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두마리 치고는 가격이 비싸진 않았어요 ~ 







깻잎두마리칩킨/깻잎치킨





이것이 바로 깻잎두마리칩킨입니다 !!



양념과 간장치킨 뼈 없는 순살이고요

가운데 감자튀김

치킨무, 깻잎, 김말이가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깻잎 ! 



왜 깻잎과 치킨을 같이 먹을 생각을 하셨는지 모르지만

나름 새로운 발상이신듯 !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들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깻잎두마리칩킨/깻잎치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배가 부릅니다

양이 둘이 먹기엔 많죠 

ㅋㅋㅋㅋ



간장치킨 너무 짜서 못먹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양념을 추천 ! 



깻잎은 ... 굳이 있을 필요가 있나 싶은 느낌 ?

양념치킨에 뿌려서 같이 먹었는데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랄까요 ... 




김말이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너무 많아 다 못먹었어요 ! 





이 치킨을 드실 분들은

꼭 간장치킨 짜지 않게 부탁하시고

아님 그냥 후라이드나 양념두마리로 드시길 ! 




그리고 양이 푸짐하기 때문에

4명정도 같이 먹으면 딱일거 같아요 ~ 





오늘 주말 저녁

치킨 어떠신가요 ?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