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대형마트를 갈때마다

PB제품들의 진화를 바라보면 정말 놀라울때가 많습니다

 

 

사실 저렴해서 살때도 있었지만

질적인 면에서 걱정되서 안사게 되는 일도

많이 있었어요 !

 

 

 

그런데 요즘은 정말 PB제품의 전성시대 !

최근 롯데마트 한쪽 코너에 생긴 롯데마트 전용상품에

뿅 ~ 간적이 있었는데

가장 성공한 PB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이

새롭게 open한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지요 ~

 

 

 

노브랜드는 이미 모르시는 분들이 더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노브랜드 밀크초콜릿, 버터쿠키, 감자칩 등

과자부터가 유명세를 떨치더니

이제는 전용 매장을 낼정도로 인기입니다 !

 

 

 

 

 

 

노브랜드 대전지족점은 노은 3지구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석4단지, 꿈에그린2단지와 매우 인접해 있어요

 

 

저희 집에서는 사실 거리가 있지만

버스도 있고 남편 차도 있으니

나쁘지 않은 위치라고 생각됩니다 ~

 

그럼 제가 구매한 상품들을 소개할게요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먼저 저희 집에서 간식으로 잘 먹는 크래미 ~

노브랜드는 크라비라고 되어 잇더라고요

150g에 1500원 !

 

 

맛 좋아요 ! 가격 좋아요 !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제가 진짜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젤리 !!!!!

원래 망고맛으로만 사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종합젤리로 샀어요 !

 

 

정확한 갯수와 용량이 기억이 안나는데

(산지 하루만에 다 먹어서 )

 

가격은 2980원입니다

 

 

보통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용량이 6~7천원대인데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맛은 ... 쵝오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사실 이건 추천해드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그날 닭볶음탕을 해먹을 예정이여서 양념을 사려다가

노브랜드에는 시즈닝형태로만 팔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천원대

 

총 3회분량이고 눈금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

 

근데 맛이 ... 제 입맛에 안맞아요

 

 

죄송하지만 저는 비추입니다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다음은 라면종류입니다

저는 짜장라면이 먹고 싶어서 구매를 했는데

오픈당시 2만원 이상 구매시 라면 한봉지를 사은품으로 주셔서

하나 더 생기게 되었어요

 

 

짜장라면은 2200원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건더기스프가 빈약하지만 소스는 액상소스입니다

신랑 입맛에 맞다고 하니 너무 다행 ~

 

 

라면 한그릇은 아직 먹기 전이라서 추천해드리기 어렵지만

가격은 2천원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남편이 복잡한 요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잡채를 만드려고 구매했습니다

 

 

구입한지 일주일이 지나서야 해먹게 되었지만요

 

 

 

 

 

이것이 바로 한시간동안 복잡하게 조리한

잡채입니다

ㅋㅋㅋㅋㅋ

 

 

 

 

1키로에 2천원대입니다

매우 저렴 ! 당면맛은 다 똑같다고 생각해서 맛있는 걸로 ~

 

 

명절때 구매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다음은 카레에 들어갈 돼지고기입니다

노은 2지구 노브랜드 매장에는

신선제품도 꽤 있고

생활용품도 많았습니다

 

 

닭고기도 저렴했던걸로 기억하고

유제품도 저렴했습니다

 

야채가격은 큰 차이가 없었던 거 같고

고기도 괜찮았던 거 같아요

 

 

소분 포장해서 냉동실에 들어가 있는데

아직 카레를 만들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잡채를 클리어 했으니

다음은 카레네요

ㅋㅋㅋㅋㅋ

 

 

노은 3지구 노브랜드매장

 

 

 

 

마지막으로 노브랜드 동그랑땡 입니다

제가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가장 혹한게
바로 냉동식품 !!

 

싸기도 하고 양도 많고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시험삼아 동그랑땡을 구입했어요

 

700g에 3980원이였던거 같아요

 

 

지금 다 먹어서 흔적이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가격대비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다시 구매할 상품입니다 !!!

 

 

 

 이상으로 노브랜드 쇼핑목록 끝입니다 ~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세요

가격에 놀라고 가성비에 더 놀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