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기나긴 여름밤

휴가도 가지 못하고 집에서 심심하신분들

계신가요 ?

 

 

그렇다면 다이소에서 단돈 3000원에

재밌는 게임 구입해보시겠어요 ?

 

 

추억의 게임이자 중독성 갑

부루마블 !

 

 

물론 ... 다이소 제품명은 부루마블이 아니지만 !

뭐 어때요 ?

재미만 있으면 되지요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이름하야 골든게임 세계여행

세계 최고의 갑부가 되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종류가 두가지 정도 더 있었는데

역시 세계여행아니겠어요 ?

ㅋㅋㅋㅋㅋ

 

 

땅도 사고 펜션도 세우고 호텔도 세우고

잊을 수 없는 게임이죠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기존 부루마블 게임과 다른건 없는거 같아요

혹시 게일 룰을 잊어 버리셨다면

간단히 읽어보시면 기억나실거예요 ~

 

 

저희 신랑은 아주 잘 기억하고 있더라고요 ~

주사위 두개 숫자가 동일하게 나오는

더블의 룰까지 다 기억하더라고요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조금 아담한 게임 판입니다

ㅋㅋㅋㅋㅋ

스페셜카드자리 엄청 많아요

무인도도 잘 갇히고

월급도 빨리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스페셜카드 !

좋은것도 있지만 안좋은 것도 있다는 것 !

 

 

부루마블게임은

게임 처음 사서 준비하는 시간이 길더라고요

일일이 뜯어야 하는 수작업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나라 카드입니다 ~

역시 호텔은 비싸용 !

 

그래서 통행료도 팍팍 올라갑니다 !

 

 

제가 서울을 사서 호텔을 세웠더니

통행료가 800만달러

 

 

그래서 제가 이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돈이 생기면 호텔에 투자하자하는 것이

승리의 비결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가장 오래 걸린건 역시 돈 뜯기 !

진짜 한참 .. 걸렸어요 ~

 

돈이 잘 안뜯어져 찢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씩 접어서 뜯으시는게 좋을 듯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호텔과 펜션은 굳이 다 뜯지 않고

그때그때 세울때마다 뜯어서 썼습니다

 

 

그게 더 편해요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주사위가 두개 들어 있는데요

너무 작아서 눈이 침침했어요 .....

 

 

주사위 조금만 크면 좋을텐데

잊어버리면 못찾을 듯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그리고 이 캐릭터 말이 엄청 불편해요

잘 세워지지 않고

쓸데없이 부피가 너무 커요 ...

 

 

차라리 주사위를 큰거 주시고

말은 작은걸로 해도 될거 같아요 ~

 

 

 

 

 

다이소에서 득템한 부루마블 !

 

 

남편과 게임 준비하고 게임하고 하니

한시간 반만에 게임이 끝났습니다

 

 

둘이서 하니 바쁘기도 하고

쉽게 누가 지지도 않고

넘 힘들었어요 !

 

 

시간 엄청 잘가고요

체력이 뚝뚝 떨어져서 하고 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한여름밤에 치열한 게임한판 하시고

푹 잠드시길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