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연휴에 정말 오랜만에

롯데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

 

 

병원진료가 있어서 오전에 외출했다가

진료가 끝나고 바로 롯데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옷을 꼭 사리라 마음먹었는데

제 몸의 라인이랄까 .. 제 몸이 어떤 옷을 입어도

이상해서 ㅜ ㅜ ....

 

 

 

결국 점심만 먹고 왔네요 ....

 

 

 

 

 

어떻게 그렇게 입는 옷마다 핏이 이상한지

ㅜ ㅜ

 

엉엉 울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밥은 엄청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대전 롯데백화점 / 지하 / 니혼만땅 / 면메뉴

대전 롯데백화점 / 지하 / 니혼만땅 / 덮밥메뉴

 

 

 

 

 

백화점 지하에 가면

정말 맛있는 음식도 많고

스넥 코스가 쭈욱 ~ 있자나요 ~

 

 

 

미리 찾아봤는데 오랜만에 라멘이 확 ! 땡기더라고요

롯데백화점 지하에 니혼만땅이라는 라멘집이 있어서

그곳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연휴때라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

정신이 없어서 주문이나 계산이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앉아서 먹을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

 

 

 

고민하다고 미소라멘을 먹었는데요

5500원 저렴하더라고요 ~

 

 

보통7000-8000원은 생각해야 하는데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

 

 

근데 저렴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

 

 

 

 

 

 

대전 롯데백화점 / 지하 / 니혼만땅 / 미소라멘

 

 

 

이렇게 카운터형식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주문하고 계산하시고 자리에 앉아계시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다 드시고 그 자리에 그릇을 두고 가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대전 롯데백화점 / 지하 / 니혼만땅 / 미소라멘

 

 

 

제가 주문한 미소라멘입니다 !

 

 

일본식 된장으로 육수 맛을 낸거라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요 ~

 

 

 

저렴한 가격의 이유는

차슈가 딱 하나 올라가 있고

숙주와 얇은 김 한장 올라간데 전부라서

가격이 저렴한 거더라고요

 

 

 

담엔 그래도 건더기 많은거 먹어야 겠어요 ㅜ ㅜ

 

 

 

그래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라멘이였습니다

 

 

 

그날 비가와서 뜨끈하게 먹으니 좋더라고요 ~

 

 

 

 

 

 

대전 롯데백화점 / 지하 / 니혼만땅 / 미소라멘

 

 

 

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를 주셨는데

깔끔하고 심플하게 뚝딱 혼밥을 끝냈습니다

 

 

 

제가 한참 먹고 있을때 손님이 더 북적여서

저도 모르게 여유를 조금 잃고 먹었지만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어요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면 국물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그리고 생숙주가 올라가는데요

못드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