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이제는 가을인지 겨울인지 모를

애매한 계절에 들어섰는데요

 

 

저는 희안하게 더운 여름보다

서늘해질때 더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고요

 

 

평소 목감기에 취약해서

차가운 음식을 거의 피하는데

 

 

제가 유독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먹고 싶은데도 자주 참곤합니다 !

 

 

 

 

그런데 ... 그날... 참을 수 없었어요 ...

 

 

 

너무너무너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은거예요 !!!!!!

 

 

 

그래서 ...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원래는 신랑꺼 제꺼 싱글바 하나씩 사서 먹으려고 했는데

미니싱글바 5개 세트 가격이 훨씬 낫더라고요

 

 

싱글바 하나에 4천원대인데

미니 싱글바 5개에 만원정도 했으니 안살수가 없더라고요

 

 

 

결국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총 두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미니 아이스크림 3개와

초콜릿 초코 아몬드 미니 아이스크림이 2개 ~

 

 

 

지금 생각해도 하겐다즈를 이 가격에 먹은건

매우 훌륭한 선택이였다 생각됩니다 !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연한 갈색이 바닐라맛이고

진한 색이 초코맛입니다 ~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이것이 바로 하겐다즈 미니 싱글바 ~

크기를 정확히 모르실 거 같아서 한장 더 찍어 보았어요 ~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제 손이 큰편은 아닌데

손위에 올라갈 정도의 크기입니다

 

 

일반 싱글바의 절반에서 2/3정도의 크기랄까요 ~

할튼 진짜 미니 사이즈 !

 

 

하지만 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요거는 바닐라 맛입니다

 

안에 캐러멜 시럽이 들어 있어요

넘넘 달콤하고 맛있어요 !

 

 

 

 

 

하겐다즈 미니싱글바 5개 세트로 구매 !

 

 

요건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초코시럽이 들어 있어요 ~

 

 

두개가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바닐라가 더 맛더라고요

 

 

신랑 두개 저 세개 이렇게 먹었습니다 ~

 

 

 

신랑이 너무 맛있대요

ㅋㅋㅋㅋㅋ

 

 

신랑이 너무 고급만 찾을까봐 걱정했는데

지금은 찰떡 아이스와 빵또아에 빠져있어요

ㅋㅋㅋㅋㅋ

 

 

 

담에 기회를 봐서 또 사줘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