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고향 잘 다녀오셨나요 ?

 

 

아니면 아직 가족여행중이신 분들도

있으실거 같네요 ~

 

 

 

저는 명절날 아침을 홀로 맞이했습니다

 

 

신랑도 일하고

시댁은 저녁에 가게 되어서

명절 스트레스 없이 너무나 편안하게 보냈습니다

 

 

 

 

정말 .. 복받았어요

ㅋㅋㅋㅋㅋ

 

 

 

 

명절 아침 일어나서

꼭 먹고 싶던 서브웨이 모닝세트를 먹으러

옷만 입고 gogo ~

 

 

 

전에 한번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ㅜ ㅜ

 

 

 

 

 

 

간단한 아침식사 / 서브웨이 / 모닝세트

 

 

 

 

서브웨이가 문을 알열었을까봐 조금 걱정됐지만

열어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

 

 

 

당연히 손님은 아무도 없었고

직원분들만 계셨는데

너무 저를 씩씩하게 맞아 주셔서 당황

ㅋㅋㅋㅋㅋ

 

 

 

저는 모닝세트 중에

베이컨 달걀 치즈

 

 

위트로 했구요

속재료베이컨 / 달걀 / 슈레드치즈 / 토마토 / 오이 / 피클 로 했습니다

 

 

모닝세트 같은 경우에는

야채를 세가지 고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소스는 추천을 받아서

랜치소스로 했습니다

 

 

 

음료커피로 하고 해쉬브라운과 쿠키중에

쿠키로 결정했습니다

 

 

 

총 가격은 3900원 !

 

 

 

 

 

 

간단한 아침식사 / 서브웨이 / 모닝세트

 

 

 

샌드위치는 이런 모습입니다

 

 

따끈하게 빵을 데워주셔서 맛있고

치즈가 잘 녹아서 좋았어요  ~

 

 

 

 

간단한 아침식사 / 서브웨이 / 모닝세트

 

 

계란 / 치즈/ 토마토 / 오이 / 베이컨

(피클은 안보이네요)

색깔조합도 아주 좋죠 !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

 

 

막 건강해지는 맛 !

또 먹고 싶네요 ~

 

 

 

 

 

간단한 아침식사 / 서브웨이 / 모닝세트

 

 

 

저는 쿠키는 항상 라즈베리로 먹습니다

옛날에는 더 크고 납작하고 화이트초코랑 라즈베리가 많이 보였는데

 

 

작고 뚱뚱해졌어요 ㅜ ㅜ

 

 

 

 

 

간단한 아침식사 / 서브웨이 / 모닝세트

 

 

그리고 커피 !

따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특히 달달한 쿠키랑 먹을때 good ~

 

 

 

혼자 먹는 아침이였지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