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부부는 분식을 좋아합니다

남편은 떡볶이 덕후이고

저는 김밥을 좋아하지요 ~

 

 

 

요즘 바르다김선생을 엄청 자주 가서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거 같아요

 

 

 

근데 떡볶이를 사먹을만한 데가 없는 것이였죠

 

 

그래서 처음으로

동대문엽기떡볶이에 도전 !

 

 

 

양도 많고 워낙 맵다고 해서 자신이 없었는데

이번에 2인분 메뉴가 새로 나오고

순한맛도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김밥

 

 

 

저는 매운 음식에 몹시 취약한 사람이라서

별로 도전해서 먹지 않는데요

 

 

그래서 순한맛으로 2인엽떡 도전 !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김밥

 

 

 

 

매운맛이 조절 가능한데요

사실 덜매운맛으로 시키려고 했는데

주인분께서 그것도 맵다고 경고를 주시더라고요

 

 

오리지널보다 덜 매운데도

눈빛에서 매우 맵다는 신호를 막 보내셔서

결국 착한맛으로 주문 !

 

 

 

착한맛도 안매운게 아니고

얼큰한 맛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어쨌든 마음 먹었으니 도전 !

 

 

하지만 소심한 도전

ㅋㅋㅋㅋㅋㅋ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김밥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서

15-2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앞서서 주문이 들어오기도 해서 ~

 

 

 

그리고 집에 포장해서 왔는데요

포장지가 곧 폭발할 거 같은 모습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김밥

 

 

 

이것이 2인 엽떡 순한맛입니다 ~

 

 

열자마자 찌개냄새가 솔솔 ~

전혀 떡볶이 같지 않아요 ~

 

 

소세지 향 때문이기도 하고

양배추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오뎅도 많고 가장 맘에 드는 건 밀떡이라는 것 !

 

 

 

신랑은 자기 취향이래요 ~

 

 

저는 이게 떡볶이인지 찌개인지 분간이 안가더라고요 ~

 

 

오리지널 엽떡은 이런 비쥬얼이 아닌거 같았는데

 

 

치즈가 없어서 인지 ...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김밥

 

 

 

김밥은 저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진미김밥과

신제품 매콤장아찌김밥으로 구매했어요 ~

 

 

넘넘 맛있어요 ~

 

 

그리고 야채가 푸짐해서

건강해지는 기분 !!

 

 

 

 

엽떡은 다시 ... 도전하지 않는 걸로 결정했어요

저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