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햄버거는 너무 중독성이 강해요

덕분에 다시 살이 오릅니다

ㅜ ㅜ

 

 

몇달간 잘 참으면서 햄버거를 안먹었는데

자꾸만 신랑과 저는 유혹에 넘어가네요 !

 

 

 

다시 한번 맘을 잡아야겠어요 !

 

 

가장 좋아하는 음식 3가지만 안먹어도

다이어트 할 수 있다고 하는데

ㅜ ㅜ

 

 

 

토니버거 1+1행사 // 목살버거

 

 

 

지난번 순살통버거를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토니버거에서

목살버거를 먹으면 목살버거를 하나 더 주더라고요 ~

 

 

결국 참지 못하고 신랑과 함께

사먹으로 gogo ~

 

 

 

 

토니버거 1+1행사 // 목살버거

 

 

순살통버거보다 조금 더 가격이 나가요

세트 가격이 6700원입니다

 

 

영수증에는 같은 가격의 제품이 찍혀 있는데요

목살버거 맞습니다 !

 

 

목살버거 세트 두개와

목살버거 단품 두개를 더 받아서 왔네요 ~

 

 

 

 

 

 

토니버거 1+1행사 // 목살버거

 

 

 

목살버거는 이번에 신메뉴더라고요

셀프주문기에서 말고

행사제품은 카운터에서 주문과 계산을 하셔야 됩니다 ~

 

 

 

 

 

토니버거 1+1행사 // 목살버거

 

 

 

드디어 목살버거 대공개 !

 

조금 매콤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오히려 그런 점이 더 좋다고 생각됐어요

덜 느끼할거 같은 기분 !

 

 

과연 포스터 사진과 같을지 ~

 

 

 

두구두구두구두구 ~

 

 

 

 

 

 

 

 

 

 

 

 

 

 

 

 

 

 

 

 

 

 

 

 

 

 

 

토니버거 1+1행사 // 목살버거

 

 

 

 

비쥬얼은 그야말로 충격 !

진짜 목살을 통으로 구워서 넣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진짜 패티가 아닌 실제 돼지 목살이 들어간

충격적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바베큐해서 먹는 목살을

빵사이에 넣어 먹는 기분 !

 

 

확실히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지만

패티보다 사실 더 건강하게 먹는거고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번쯤 드셔보길 추천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