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인터넷을 후끈하게 달군

GS25 대게딱지장 !

 

 

저를 편의점 마니아라 부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

 

 

그냥 오고가며 들렸다가

인터넷에서 봤던 제품이 있으면

사먹어보고 포스팅하는 것 뿐 !

 

 

마니아는 아니여요 ~

 

 

 

ㅋㅋㅋㅋ

 

 

 

 

어쨌든 아침에 너무 허기져서

간단하게 삼각김밥을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

 

 

 

대게딱지장이 있었습니다 !

 

 

인기상품은 역시 아침에 가야

get할 수 있다니깐요 ~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남편과 제꺼 두개를 구매했어요 !

 

간편한 반찬으로 좋을거 같고

나름 별미잖아요 ~

 

 

기대기대 !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가벼운 안주로 간편한 반찬으로

먹으라고 써있네요 ~

 

 

술은 안마시니 패스 ~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대게딱지장으로

크리미 파스타 , 게딱지 비빔밥, 크리미군함 등으로

요리에 응용하라고 되어 있네요 ~

 

 

저는 그냥 밥에 비벼 먹는걸로 했어요 ~

너무 귀찮아요 ~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대게내장 55%

나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

 

어묵과 마요네즈등이 들어갔네요 ~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짜잔 !

이렇게 생겼습니다 ~

 

 

진짜 내장색깔

ㅋㅋㅋㅋㅋㅋ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적은건 아니더라고요

 

 

 

 

 

소문난 GS25 대게딱지장 먹어봤습니다 !

 

 

 

 

 

한 숟갈 떠서 밥에 골고루 펴서 먹었는데요

군데군데 크래미의 흔적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크래미를 잘게 찢어서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참기름이나 김가루도 있으시면

같이 드시길 !

 

 

우선 대게내장이기때문에

비릿한 맛이 분명 있습니다 !

 

 

저는 워낙 해산물도 좋아하고 비린것도 괜찮았는데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길 !

 

 

맛은 정말 있어요 !

하지만 소량씩 드시는걸 추천하고요 !

 

 

 

너무 한꺼번에 많이 드시면 느끼할 수 있으니

매콤한 고추를 쫑쫑 썰어서 곁드리셔도 좋을거 같고요 !

 

 

 

남편도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소문대로 맛있었어요 !

하지만 분명 호불호는 있을 터 ~

 

 

그리고 가격은 하나당 3500원입니다

 

 

비싼듯 느껴지지만 한번쯤 먹을만하고

소량씩 드시면 생각보다 여러번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이상으로 소문난 대게딱지장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