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월급날은 ~

외식하는 날 ~

 

 

이날만을 기다려왔습니다 ~

 

 

 

바로 족발을 먹기 위해서 !

 

 

 

원래 대전 반석동에 위치해 있던

입소문 자자한 돼지가족족발이

 

 

대전 노은동 저희집 근처로

가게를 옮기게 되어서

저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저는 그냥 배달하려고 전화를 해서 주문했는데

신랑이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직접 방문해서 가져가면 2000원을 할인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

 

 

직접 가서 찾아왔습니다 !

 

 

여러분도 멀지 않으시다면

방문 포장 하셔서 2000원 할인받으세욧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왕족발과 매운족발 반반세트

중짜로 32000원에 구입했어요

 

 

원래 34000원인데 2000원 할인받았습니다

 

 

상추와 콘샐러드, 마늘, 쌈장, 콩나물국, 새우젓, 무말랭이김치, 양파장아찌

그리고 제가 마늘족발 맛도 궁금하다고 했더니

마늘소스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먼저 매운족발 !

 

매운맛은 주문하실때 얘기하시면 조절해주신대요

 

 

개인적으로 불맛이 나면서 조금 매웠는데

맛은 soso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다음은 왕족발입니다

기본인데요

 

 

저는 아주 부드럽고 돼지 냄새가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

 

 

그냥 왕족발이 제 취향에 더 맞는거 같아요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이렇게 쌈을 싸서 먹었어요 ~

마늘 쌈장 넣어야 되는데

애기 입맛이라 매운 족발에 짱아찌만 넣어서 먹었네요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다음에는 꼭 마늘족발로 중짜를 먹으려고요 !

마늘소스가 완전 대박 !

 

 

왕족발을 마늘 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완전 별미더라고요 !

 

 

저는 마늘족발 추천입니다 !!!!

 

 

 

 

 

입소문 자자한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메뉴와 가격 그리고 전화번호입니다 ~

참고하시기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