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 뭔가 에러가 있는 듯 !

제 블로그를 로그인하려고 했는데

로그인버튼도 없고

 

 

티스토리 검색해서 로그인했는데

여전히 블로그에 들어가도

글 상단에 아무것도 안떠서

매우 당황스럽네요 !

 

 

저만 이러는 건가요 ...

몹시 당황스럽습니다 !

 

 

 

 

그래도 글을 쓸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

 

 

 

 

저희 신랑은 쌀국수도 라이스페이퍼도

싫어해요

 

 

그래서 그런 메뉴는 아예 같이 안먹는데

너무너무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어제 같이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에는

맛있는 덮밥종류가 있어서

같이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는 가격이 매우 착해서

넉넉히 시켰어요 ~

 

 

저는 양지쌀국수

신랑은 직화매운덮밥

그리고 춘권 모듬 튀김까지 시켰어요 ~

 

 

 

 

 

 

 

 

 

양지쌀국수는 3900원

직화매운덮밥은 4900원

춘권모듬튀김은 4300원입니다 !

 

 

저렴하죠 ?

 

 

다른데서 이렇게 먹으면 2만원은 그냥 될터인데 ~

 

 

 

정말 저렴하게 푸짐하게 먹은거 같아요 !

 

 

 

 

 

 

 

먼저 양지쌀국수와 직화매운덮밥이 먼저 나왔어요 ~

 

여기는 주문부터 정리까지 셀프로 이루어집니다 ~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

언제가도 만족이예요 ~

 

 

 

 

 

 

 

 

저는 쌀국수를 먹고 싶어서 갔지만

바푸리포 덮밥 종류도 양도 괜찮고 너무 맛있습니다 !

 

 

신랑이 가격대비 맛도 좋고 너무 좋다고

담에 또 오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

 

 

너무 다행이였어요 !

 

 

 

 

 

 

 

너무 먹고 싶던 쌀국수 !

너무 감격적이였어요 ㅜ ㅜ

 

 

신랑한테 맛만 보라고 줬는데

역시나 ... 아니래요 ㅋㅋㅋㅋㅋ

 

 

저는 칠리소스와 마늘소스를 넣고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했어요 !

 

 

 

 

 

 

 

 

 

 

이건 춘권모듬세트인데요

옆옆 테이블에 아는 분이 아이랑 오셔서

맨 왼쪽 두가지 춘권을 나눠드리고 찍은겁니다 !

 

 

양은 적지 않아요 ~

튀김도 크고 맛도 다양합니다 !

 

 

일반적인 춘권

게살 튀김

그리고 호떡맛이 나는 것도 있었어요 ~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 양지쌀국수 & 직화매운덮밥 & 춘권

 

 

이건 호떡맛이 나는 춘권이였어요 ~

달콤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일반적으로 아는 춘권인데요

안이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춘권도 크기가 컸고요 !

 

 

전체적으로 맛있고 만족스런 외식이였습니다 !

 

 

 

여러분들도 근처에 있다면

꼭 가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