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여름휴가는 다 지나갔는데

왜 다시 여름이 시작되는 기분인지 !

 

 

저만 그런건가요 ...

 

 

소나기가 오면 더 습해서 덥고

진짜 인터넷뉴스에서 본것처럼

우리나라도 우기가 오는건지 ...

 

 

 

지구가 많이 아프긴 한다봐요

ㅜ ㅜ

 

 

 

이렇게 덥고 지치지만

먹는 걸 소홀히 할 순 없지요 !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반가운 세일제품이 !!

 

 

 

 

고메 토마토미트볼 ! 세일해서 먹어봤습니다 !

 

 

 

고메 브랜드 제품을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좀 있고

맛이 어떨지 주변에 드셔보신 분이 없어서

계속 망설여지더라고요 !

 

 

그런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50%파격세일 !!!!!!

 

 

안사면 안되겠죠 !

ㅋㅋㅋㅋㅋ

 

 

저녁 반찬으로 당첨되었습니다 !

 

 

 

 

고메 토마토미트볼 ! 세일해서 먹어봤습니다 !

 

 

 

미트볼을 개봉해보니

미트볼과 토마토소스가 두봉 들어있었어요

 

 

두번정도 나눠먹게 되어 있는거 같지만

저희집은 남기는 것이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다 먹어치워야 직성이 풀림 !!!!

 

 

모두 먹기로 결정했어요 !

 

 

 

조리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미트볼과 소스를 전자렌지 전용그릇에 담고

몇분인지 까먹었는데요

제 기억으로는 10분정도 돌려서 먹는 거 같았어요

 

 

5분 돌리시고 한번 뒤적뒤적 상태를 보시고

다시 돌리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저는 그냥 후라이팬에 미트볼을 구워서

소스를 넣어서 섞었습니다

 

 

기름을 두르실 필요가 없고요

약한 불에 천천히 익혀주시면 돼요 ~

 

 

소스도 안 녹은 상태에서 넣어서

녹히면서 섞었어요 ~

 

 

 

 

고메 토마토미트볼 ! 세일해서 먹어봤습니다 !

 

 

완성된 미트볼입니다 !

 

왠지 양이 적어보이게 찍혔는데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양입니다

 

 

미트볼 크기도 크고

갯수가 13개에서 20개까지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나쁘지 않은 맛이지만

다시 사먹게 될지는 미지수 ....

 

 

 

다음에는 함박스테이크나

치킨을 먹어보고 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