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여러분들 다이소 많이 가시죠?

 

 

일본에는 100엔샵

우리나라는 천냥샵

 

 

다이소가 없다면

이제는 생활의 불편을 느낄 정도로

 

 

저렴하면서도 생활필수품이

모두 집결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 목마릅니다 !!

 

 

 

일본 100엔샵엔 있고

우리나라에는 없는

(제가 모르는 곳에 있을지도 모르는)

빨리 들어왔으면 하는

상품 !!!!

 

 

 

 

출처: 라쿠텐

 

 

 

 

첫번째 상품은 스마트기기 악세사리입니다

 

우리나라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가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요

 

 

단돈 100엔 (약 1000원)에

실용적인 상품이 있더라고요

 

 

 

위 제품은 네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카드지갑

두번째는 핸드폰 거치대

세번째는 핸드폰 홀더

네번째는 이어폰 홀더 입니다

 

 

 

자세한 사진이 있음 보여드리고 싶은데

없어서 ㅜ ㅜ

 

 

 

 

 

출처: 라쿠텐

 

 

 

두번째 상품도 100엔입니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신발끈이 많이 있는데요

이 신발끈은 쭉쭉 늘어나는

신발끈입니다

 

 

스니커즈 같은 경우에는 신발끈 때문에

불편한데요

 

 

이건 진짜 쭈욱 쭈욱 늘어나기 때문에

한번 신발끈을 묶으면

다시 풀거나 조절할 필요 없이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출처: 라쿠텐

 

 

 

 

세번째 제품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종이 인데요

 

 

우리 예전에 미술시간에

흰 도와지에 색색깔로 칠하고

그 위에 검은색 크레파스를 칠해서

 

긁어내면 색색깔 그림이 나오는

그런거 기억나시죠 ?

 

 

 

이건 그걸 상품화 한건데요

두장에 100엔입니다

 

 

 

 

 

출처: 라쿠텐

 

 

 

복권에 은박지 색으로 된 부분을

동전으로 긁으면 벗겨 지자나요 ?

 

 

그거랑 동일한 방법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끝이 표족한 물건으로

그림을 그리면

 

 

이렇게 멋진 작품이 탄생합니다 !

 

 

 

 

혹시 이미 우리나라에도 있다면

알려주세요 ~

 

 

저희동네에는 없어서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