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얼마전 개봉한 심야식당

너무너무 보고 싶었는데

 

대전에 있는 모든 극장에서

내려가서 볼 수가 없었어요

ㅜㅜ

 

 

그렇게 또 영화보는걸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 신랑이 옥수수tv 일요일 하루만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해서

 

 

진짜 진짜 오랜만에

함께 영화를 봤습니다 !

 

 

 

임금님의 사건수첩 ! 의외로 꿀잼 ! 옥수수tv 반짝 무료혜택 !

 

 

 

옥수수tv에서는

각 요일마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화요일 / 수요일 / 토요일에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를 단 하루만 제공합니다

 

 

다양성 영화도 있고

최신 개봉작도 있는데요

 

 

오직 모바일 전용으로 운영합니다 !

 

 

 

 

 

 

임금님의 사건수첩 ! 의외로 꿀잼 ! 옥수수tv 반짝 무료혜택 !

 

 

신랑이 발견한

오늘 하루 깜짝 무료

임금님의 사건수첩 !!!

 

 

 

옥수수tv를 이용하신다면

수시로 영화메뉴에 들어가셔서

깜짝 무료 영화 체크하시고

보시면 좋아요 !

 

 

 

 

 

임금님의 사건수첩 ! 의외로 꿀잼 ! 옥수수tv 반짝 무료혜택 !

 

 

임금님의 사건수첩

평점이 굉장히 좋네요 ~

 

 

원래 가격은 4500원 !

 

하지만 일요일 하루는 무료였습니다

ㅋㅋㅋㅋ

 

 

 

 

 

임금님의 사건수첩 ! 의외로 꿀잼 ! 옥수수tv 반짝 무료혜택 !

 

 

이 영화가 궁금하긴 햇는데

극장에서 보진 못했거든요 ~

 

 

많이 기대 안하고 봤는데

깨알 웃음도 주고

 

 

저는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추리물을 좋아하는데

이선균이 맡은 역할이 굉장히 매력있어 보이더라고요 !

 

 

왕인데 탐정같은 !!

 

 

예전에 조선명탐점 1탄도 너무 재밌었는데

그런 분위기와 비슷합니다 !

 

 

왠지 2탄이 나올거 같은 마무리 ...

ㅋㅋㅋㅋㅋ

 

 

 

저는 임금님의 사건수첩 추천합니다 ~

 

 

 

그럼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