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야심한 시각

신랑과 저는 또 다시 기로에 섭니다

 

 

양심상 .. 치킨은 안된다 ...

그냥 자자 ...

근데 배고프다 ....

 

 

결국 ..

편의점 행

ㅋㅋㅋㅋㅋㅋㅋ

 

 

 

CU편의점에서

신기한 컵라면을 발견하고

사왔는데

 

 

도저히 밤에는 못먹겠다 싶어서

다음날 저녁식사로 먹게 되었지요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얼마전 홈플러스에서

참치마요 볶음면을 사서 먹고

나쁘지 않다 생각해서인지

 

 

와사마요를 보는 순간

훨씬 안느끼하고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파바박 !!!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와사비를 짜는 순간 코가 뻥 ~

마요네즈를 섞은 순간 고소함이 절정 !

 

과연 ????

 

 

 

용기에 소스는 다 빼고

먼저 면에 물을 붓고

4분 후에 물을 버리고

소스를 넣어 비벼드시면 돼요 ~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와사마요에는

세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특제 간장소스

와사비

마요네즈입니다

 

 

취향껏 조절해서 드시면 돼요 ~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와사비와 마요네즈 그림이

넘 귀엽네요

 

 

와사비는 녹색이라 녹색얼굴

마요네즈는 하얀얼굴이네요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먼저 특제 간장소스만 넣고 비빈 느낌 !

 

거의 변화가 없어요 ~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저는 마요네즈와 와사비를

아끼지 않고 다 넣었습니다 !

 

 

 

 

CU편의점 // 와사마요 컵라면 !

 

 

자 이제 슥슥 비벼서 !

한입 먹었는데 !

.

.

.

.

.

.

.

하하하하하하

못먹고 버렸네요

ㅜ ㅜ

 

신랑도 저도

입맛에 안맞아서

ㅜ ㅜ

 

 

 

음 .. 넘 느끼하고

코가 넘 찡하고

 

어쩜 소스를 다 넣어서 인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 입맛에 너무 안맞아요 ...

 

 

진짜 .. 다시는 못사먹을거 같아요 ....

 

 

진짜 .. 사실때 한번더 생각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