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나날이 햇볕이 뜨겁고

더워져서

기운이 쭈욱 ~ 빠지네요 ~

 

 

자꾸만 시원한 곳을 찾게 됩니다 !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많이 나네요 !

 

 

벌써 이러면 안되는뎅 !!

 

 

 

여러분들도 보양 잘 하셔서

다가오는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

 

 

 

 

오늘은 저희집에 상비약으로 두고

먹고 있는 프로신 프로폴리스 알약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

 

 

 

상비약이라고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우리집 상비약 ! 프로신 프로폴리스 !

 

 

약국에 가시면

프로폴리스 시럽이 있고

프로폴리스 알약이 있는데요

 

 

 

저는 그냥 먹기 편한

프로폴리스 알약으로 사다두고

목 컨디션이 안좋을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어느 제약회사꺼든 상관없고요

약국에서

프로폴리스 알약으로 하나 주라고 하면

알아서 주시더라고요

 

 

 

 

우리집 상비약 ! 프로신 프로폴리스 !

 

 

 

 

보통 프로폴리스 알약을 사면

아연도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요

 

 

항산화와 면역기능

도와주는 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우리집 상비약 ! 프로신 프로폴리스 !

 

 

 

총 10캡슐입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두알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

 

 

그외에 사항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

 

 

 

 

우리집 상비약 ! 프로신 프로폴리스 !

우리집 상비약 ! 프로신 프로폴리스 !

 

 

캡슐로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고요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저는 약을 잘 먹는 편이라서

두알도 쉽게 넘어가더라고요 ~

 

 

 

감기기운이 있는 듯 할때

목이 칼칼하고 컨디션이 안좋을때

드셔보시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

 

 

저는 안먹을때보다

먹을때가 도움이 되어서

항상 챙겨두고 먹고 있습니다 ~ 

 

 

 

여러분도 한번

챙겨서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