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비가 오면서

날씨가 진짜 후텁지근 합니다 !

 

 

빨래도 제습기가 없으면

말릴 수도 없는 상황 ~

 

 

그래도 시원하게 내리는 비에

속도 시원하고

저는 좋네요 !

 

 

 

어제 신랑과 함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를 먹으려고 집을 나섰는데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죠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그 비를 뚫고 도착했을때 !!!

 

 

아직 6시도 안됐는데

문을 닫았어요

ㅜ ㅜ

 

 

진짜 ... 닫는시간 맘대로 ...

 

 

비는 많이오고.....

 

 

결국 같은 건물에 있는

회덮밥전문점 마루로 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마루는 배달시켜 먹어도

넘넘 맛있는 곳인데요

 

 

진짜 오랜만에 가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여기는 물병에

메밀차 티백을 넣어서

주시더라고요 ~

 

 

저는 알밥세트

신랑은 연어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제가 시킨 알밥세트 ~

알밥과 우동이 같이 나와요 ~

 

 

어제는 어쩐지 알밥이 넘넘

먹고싶더라고요 ~

 

 

알밥세트는 7000원입니다 !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함께 나온 우동입니다

면은 거의 신랑이 먹고

저는 국물만 먹었어요

 

조금 짭짤한 맛이였지만

비가 와서인지

국물이 확 ! 땡기더라고요 !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연어회덮밥입니다

훈제연어가 큐브형태로 들어가있고

양이 많은 걸로 시켰는데요

 

진짜 푸짐하더라고요 !

 

 

초장을 뿌려서

슥삭슥삭 비벼 드시면 돼요 !

 

가격은 8000원 !

 

 

 

회덮밥전문점 마루 // 연어회덮밥과 알밥세트

알밥에 날치알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첨엔 양이 적은거 같았는데

 

다 먹고 나니까 배부르더라고요 !

 

 

뭔가 깔끔하면서

든든한 저녁식사였어요 !

 

 

밥을 다 먹고도 비가 많이 내려서

옷이 다 젖었지만

 

 

신랑도 저도 왠지

신난 분위기

ㅋㅋㅋㅋ

 

 

 

오늘도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잘 마무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