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제가 목건강이 좋지 못해서

차가운건 거의 피하는데

 

 

워낙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항상 참으니까

넘넘 괴로워요

ㅜ ㅜ

 

 

 

 

그래도 쭈쭈바같은건 너무 차갑고

콘 아이스크림은 종종 먹는데요

 

 

 

요맘때 아이스크림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요맘때 아이스크림콘으로도

나오더라고요 !

 

 

 

남편이 요맘때 요거그린이

너무 맛있었다고 했는데

 

 

 

저는 그냥 플레인으로

신랑은 딸기로 구입했습니다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제가 요거트맛은 다 좋아하는

요거덕후라서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이

너무 반가워요 !

 

로이슈거 !

많이 달지 않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

 

 

 

아이스크림에

프로바이오틱스라니

ㅋㅋㅋㅋ

 

 

뭔가 엄청나네요

ㅋㅋㅋㅋ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신랑이 먹은 딸기콘 !

딸기아이스크림 위에

동결건조된 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

 

 

 

남편이 맛있대요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이건 제가 먹은

플레인콘 !

 

 

진짜 하얗더라고요 ~

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이 둘러져 있어요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아주아주

새하얀 플레인콘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너무 좋아서 이리저리

사진을 찍었네요 !

 

 

많이 달지 않으면서

요거트맛이 뿜뿜 !!

 

 

초코도 맛있어요 ~

 

 

 

 

 

요맘때 아이스크림콘 // 요맘때 플레인콘 // 요맘때 딸기콘

 

 

 

맨밑에 초코는 없고

과자 안쪽으로 초코가 코딩되어 있는거 같더라고요 ~

 

 

 

저는 넘넘 ... 맛있었어요 !

취향저격 !

 

 

요거그린이 꽤 유명하던데

담에 요거그린 꼭 먹어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