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여러분

요즘 식사 어떻게 하세요 ?

 

 

저는 여름이 되니

엄청 게을러지고

뭔가 해먹기도 귀찮아지더라고요

 

 

신랑도 게을러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청소며 설거지며

잘 도와줘서

너무 고맙네요 ~

 

 

 

토요일 저녁

역시나 .. 밥하기가 싫죠 !

 

 

비가 와서 꿉꿉하고

너무 덥고

ㅜ ㅜ

 

 

 

그래서 ...

냉동피자와 떡볶이로

간단하게 ~ 먹었습니다 !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

ㅋㅋㅋㅋㅋ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원래 오뚜기피자 비싸서

잘 안먹는데

 

홈플러스에서

4990원(?) 하더라고요 ~

 

 

비싸게 파는 곳은 6천원도 하던데

싸죠 ~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그동안 불고기피자만 계속 먹어서

이번에는 콤비네이션으로 샀어요 !

 

 

원래 콤비네이션 안좋아하는데

 

 

냉동피자는 콤비네이션이 맛있더라고요 ~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비닐을 제거하고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렸어요 ~

 

얼어있는 상태라면

5분정도 돌리시면 될거 같아요 ~

 

 

저는 많이 녹아서 !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짜잔 !

가운데 부분이 치즈가 덜 녹았지만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

가격대비 good ~

 

 

 

 

 

냉동피자 //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

 

 

피자에 떡볶이까지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남겼어요 !

 

 

 

신랑을 대식가로 만드는

저의 큰손

ㅋㅋㅋㅋㅋㅋ

 

 

 

늘 살빼자고 약속하지만

잘 안지켜지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