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도

덥네요 ~

 

 

목도 마르고

땀도 많이 나고 !

 

 

진짜 건강 잘 챙겨야겠어요 ~

 

 

어제 의사선생님이

우유에도 철분이 많다고

챙겨먹으면 좋다고 하셔서

 

 

간단한 아침식사 겸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딸기우유를 먹었습니다 ~

 

 

 

편의점음식 //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딸기우유로 간단한 아침식사 !

 

 

 

개인적으로는 GS편의점이 더 좋긴 하지만

 

집에서는 CU편의점이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역시 저는 참치마요 마니아 ~

오늘도 비빔참치마요를 먹었어요 ~

 

 

완도김 ! 햅쌀 !

좋은 재료를 써서 900원인가봐요  ~

 

 

 

 

 

편의점음식 //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딸기우유로 간단한 아침식사 !

 

 

이렇게

밥 전체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참치가 거의 없더라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인듯 !!

 

 

 

 

 

편의점음식 //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딸기우유로 간단한 아침식사 !

 

 

 

 

가운데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참치는 잘 섞여서 인지

흔적을 찾기 어렵지만

 

 

마요네즈소스 나름 별미입니다 ~

 

 

 

 

 

편의점음식 //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딸기우유로 간단한 아침식사 !

 

 

그리고 의사선생님이

철분섭취를 위해 추천해 주신 우유 !

 

 

흰우유는 안먹혀서

딸기우유로 구입했어요 ~

 

 

CU에서 2+1행사중인데

 

저는 그냥 하나만 구입했어요

요것도 900원 ~

 

 

 

 

철분섭취 잘해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야겠어요 !

 

 

 

 

여러분도 끼니 잘 챙겨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