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겨울편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음식이 굉장히 많이 나와서

행복하지만 배고픈 영화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이치코가 처음으로 코모리를 떠나

도시에서의 생활을 살때

쌀과 된장 말고는

모두 인스턴트로 먹던 시절

 

채소를 집에서 길러 먹기로 하고

순무를 컵라면 용기에 심어서

키우게 됩니다

 

잘 자란 순무로 순무절임을 합니다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주먹밥된장을 발라

구워서 준비하고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꿀을 넣은 계란말이

준비합니다

 

꿀을 넣는게 비법이라고 하네요

 

일본식 계란말이는

달달한게 특징이예요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멋진 도시락 완성 !!

아 진짜 먹고 싶어 지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역시 겨울에는 난로에 구워먹는

군고구마를 빼놓을 수 없죠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저는 찐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직접 생지를 만들고

도 알갱이가 깨지지 않게

설탕을 넣고 앙금을 만들어서

후라이팬에 구워먹기도 하고

쪄먹기도 하는 모습을 보니

 

안먹던 찐빵이 너무 먹고 싶어 지네요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이건 핫토라는 음식인데요

우리나라 수제비와 같다고 보시면 돼요

물론 맛은 조금 다르지만요

 

당근/ 표고 /무/ 토란/ 우엉/ 유부를 썰어서
술 /맛술 /물 을 넣어서 끓여주다가

간장/ 생강즙으로 간을 해서 먹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역시

따끈한 국물이 최고 !!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핫토를 만들려고 반죽을 해놨는데

밀기울이 들어간 반죽을

차파티로 만들어서

이치코의 친구가 해온 인도풍 치킨카레

먹는 장면입니다

 

밀기울은 밀의 껍질부분이라고 하네요

 

아 카레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먹고 싶어 지네요

 

 

 

※영화추천※리틀포레스트 2 겨울과 봄(겨울편2)

 

마지막은 고사리입니다

봄에 딴 고사리를 소금에 절여두었다가

겨우내 씻어서 먹는데요

 

우리나라처럼 저장음식도 일본에 많이 있네요

 

 

 

 

 

여러분들

휴일에 맛있는거 가족들과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