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정해진 운명 

출처: 픽사베이 /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인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지배하는 초인간적인 힘. 또는 그것에 의하여 이미 정해져 있는 목숨이나 처지. 운명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쉽게 말해 운명이란 사람의 능력으로는 바꿀 수 없는 한계의 것을 말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어느 누구도 죽음이라는 운명을 피해 갈 수 없습니다. 성경에서도 '죽음'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에게 정해진 운명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7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그렇다면 사람은 왜 죽음이라는 운명을 가지고 태어나게 되었을까요 ?

에스겔 18장 4절 
모든 영혼이 다 내게 속한지라 ... 범죄하는 그 영혼이 죽으리라 
로마서 6장 23절
죄의 삯은 사망이요 

인류가 죽음이라는 운명을 타고난 이유는 하늘에게 지은 죄 때문입니다(눅19:10, 마9:13). 그 죄의 대가는 사망으로, 사람의 능력으로는 절대 바꿀 수 없는 영역입니다. 그런데 가련한 인생들의 운명을 하나님께서 바꿔주셨습니다. 죽음이라는 형벌을 당할 수 밖에 없는 우리의 운명을 영원히 살 수 있는 운명으로 바꿔주신 것이빈다. 

요한일서 2장 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죽음의 운명에서 영생의 운명으로 

하나님께서는 죽음의 운명을 가지고 이 세상에 태어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약속이 누구를 통해 주어지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창조하신 만물에 그 뜻을 담아두셨습니다. 

요한계시록 4장 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습니다. 여기에는 영혼의 생명도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얻을 수 있음을 알려주시려는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자에게만 주어지는 축복입니다. 죽을 운명을 영원히 살 수 있는 운명으로 바꿀 수 있는 열쇠는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