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자유여행은

많이 걷게 되게 되고

예상처럼 되지 않는 일들이 많아요

 

특히나 식당을 갈때는

더더욱 뜻대로 되지 않을때가 많지요

 

오늘 소개할 두 곳이 그러했지요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여기는 아사쿠사에 위치한

아사쿠사 규카츠입니다

지하에 있는 식당이였는데

밖에 줄이 서 있었지만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을거라

생각했지요

 

하지만 엄청난 기다림이였어요

 

살아생전 2시간 줄을 서서

밥을 먹는 참신한 경험을 했지요

 

아하하하

 

두시간 기다린게 너무 억울해서

기어코 먹고 왔습니다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여러분 이것이 바로 두시간을 기다려 먹은

규카츠입니다

소고기카츠라고 보시면 돼요

 

남들보다 양을 두배로 시켰어요

그리고 싹쓸어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억울함이 다 사라졌어요

 

주인분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밥 먹고 나니 기분도 풀리고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위치는 엄청 쉬워요

아사쿠사역에서 나오셔서

인포메이션 건물을 찾으시면

바로 근처에 은행이 있고

규카츠가 있습니다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이곳은 어디일까요

이 곳에 도달하기까지

걷고 또 걷고

심지어 초밥도 서서 먹고

이곳에 앉아서 쉬고 싶어서 들어갔어요

 

도쿄역은 너무나도

넓고 복잡한 곳이였어요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맑은 녹차를 주셨는데

더워서 시원한 물을 시켜 먹었어요

진짜 너무 걸어서 피곤했는데

피곤을 날려줄 달달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짜잔 !

안미츠입니다

 

안미츠는 팥과 흑설탕을 이용해 만든

일본 전통 디저트인데요

기본적으로 팥과 한천과 시럽이 들어가는데

 

좀 럭셔리한 안미츠를 시켰습니다

 

이건 후르츠안미츠인데요

과일도 아이스크림이 토핑으로 올라가있고

밑에 찹쌀떡과 팥앙금, 한천도 들어가 있었어요

 

 

 

※도쿄 자유여행※도쿄역 안미츠&아사쿠사 규카츠

 

저는 그냥 딸기가 들어간

딸기 안미츠를 시켰어요

 

이걸 먹으면서

테이블에 앉아서 쉬엄쉬엄

여독도 풀고 했습니다

 

다시 걸어서 숙소까지 가야 된다는 생각에

피곤하긴 했지만

역시 단걸 먹으면 힘이 솟는거 같아요

 

 

많이 걸어서 피곤했는데

도미인에서 온천욕을 하면서

부은 다리도 풀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래도

여행은 역시

고생을 좀 해야 좋은거 같아요

 

그래야

집이 최고다 라고

느끼잖아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