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구마모토 워킹홀리데이를 가서

신세를 진 부부팀이 도쿄에서 생활하고 계셨는데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너무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에

신랑에게 얘기하고

신혼여행을 도쿄로 떠나게 됐어요

 

아직 일본에서의 생활이 그립던 그 시절

저의 마음을 이해해주고

해외여행도 처음이였던 신랑이

흔쾌히 도쿄로 가는걸 찬성해줬죠~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나리타공항에서 내려

NEX(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고

시나가와역으로 이동했어요

 

나리타공항에서 버스를 타는게 가장 저렴하지만

(도쿄역까지 1000엔)

저는 편한게 좋고 기차를 좋아해서

그냥 NEX를 이용했어요

시나가와역까지 한번에 이동가능해요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도쿄에서 숙박하는게 처음이고

아직 도미인호텔을 모르던 때라

그냥 저렴하고 교통이 편한 곳을 선택했어요

지금생각해보니

이름이 시나가와이고

고탄다역에 있던 호텔간거같아요 ~

도쿄에서는 거의 JR야마노테센을 이용해 관광했구요

NEX와 함께 스이카(suica)를 구입해서

교통비를 충당했어요 ~

스이카는 나중에 500엔의 보조금을

돌려 받을 수 있고

기본 2000엔이 충전되어 있어요 ~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숙소 체크인을 마치고 우에노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지하철에 자리를 양보하라는 표시가

이해가 쉽게 되도록 그림으로 해 두었어요

글로 쓰는것보다 이해가 쉽다고 생각되네요~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우에노역에서 내려서

우에노공원으로 이동합니다

가는 길마다 양복을 쫙 빼입은 분들과

경찰들이 서있길래

뭔가 있나 싶었는데

그날은 일본 천황부부가 우에노공원에 왔더라고요

이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일본 천황부부를 보게 됐어요

손을 흔들면서

리무진을 타고 슝 ~ 사라졌습니다

(뭔가 이상한 기분 ㅋㅋㅋ)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칠월칠석도 아닌데

길마다 소원이 적힌 종이가 즐비하네요

(일본은 칠월칠석에 대나무같은 나무에

소원을 적은 종이를 매답니다)

 

일본은 정말 나무가 크고 푸릅니다

공원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우에노 공원에 연잎이 즐비하네요

이런 정보는 사전에 없었는데

장관이였어요 ~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10월 중순이였는데 날씨가 더웠어요

뭔가 여름같은 분위기 ~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우리나라는 길냥이들이 천대받는데

일본은 아주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도망도 안치고

처음 보는 사람한테 와서 안기고

이렇게 우리 앞에 대짜로 눕기도 하더라고요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연잎길 사이에 잡품들이 띄워져있네요

우리가 오기전에 행사같은걸 한건지

궁금하네요 ~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우에노공원에서 야메요코시장이 가깝습니다

수산물이 주로 많은데요

사실 지금은 사진에서 보는거 말곤

전혀 기억이 안나요

뭘봤는지도 기억이 안나고

그냥 사람도 많고

찾아가는 길을 몰라 물어물어 갔던 기억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이 사진은 왜 찍은걸까

알수가 없네요

ㅋㅋㅋ

 

 

도쿄 자유여행☆시나가와/우에노공원/야메요코시장☆

 

길을 걷다 출출해서

타코야키를 사먹었는데요

일하는 분이 사진찍지 말라고 했는데

우리 신랑이 막무가내로 찍었어요

초상권이 있기에 여기에 올리진 않았지만

매우 당황하셨을듯 ~

 

타코야키는 맛있었어요 ~

 

 

많이 걷고 사진도 많이 찍고

기분좋은 산책이였고

떠들썩한 시장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