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배달음식을 더 선호하고 외식을 많이 안한다고 하네요 ~

아마도 코로나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 

하지만 저희 부부는 굴하지 않고 오랜만에 외식을 나갔는데요 ! 

시간도 4시가 넘은 애매한 시간 ( 점심을 먹지 못해서요;;) 이였기도 했지만 왠지 가게들이 불이 꺼진 모습이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 아마도 브레이크 타임이기 때문이긴 하지만요 ;;;; 

 

그래도 다행이도 열린 가게도 있어서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회전 초밥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저희가 들어간 가게는 세종 종촌동 cgv건물에 있는 6층 스시루라는 곳이였어요 ~ 

오랜만에 회전 초밥을 먹으러 가서 너무 신났는데 시간도 애매하고 사람도 없어서 조금 어색해졌어요 ;;; 

그래도 저희 부부 굴하지 않고 빠르게 많이 먹고 나오긴 했습니다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기본적으로 레일위에 초밥을 드시면 되는데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

그리고 데워서 먹는 초밥 종류가 있으니 설명을 잘 보시는게 좋습니다 ~ 

초밥은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시고요 ! 

저는 골드블루 두접시를 먹고 남편 눈치를 좀 살펴야 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신랑이랑 둘이서 좋아하는 초밥을 실컷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

된장국은 리필이 되고요 녹차가 준비되어 있으니 녹차를 드셔도 느끼함이 많이 사라져요 ~ 

그럼 지금부터는 먹었던 초밥 사진을 쭉 보여드릴게요 ! 

가장 추천할만한 초밥은 8번째 사진에 있는 보리새우 초밥입니다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오랜만에 회전초밥 ! 세종 스시루에서 ...

 

개인적으로 연어알은 조금 짜서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 그리고 마지막 사진에 있는 노리마키는 서비스로 만들어 주신건데 정말 맛있었어요 ! 저랑 신랑은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요 !! 

가격은 좀 나왔지만 일년에 한번 정도니 괜찮겠지요 ㅋㅋㅋㅋ 어쨌든 맛있는 점심겸 저녁 외식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