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사람은 왜 유혹을 이기지 못하는 걸까요 ... 먹고 싶은걸 참는게 제일 어려워요 ... 

도대체 다이어트는 어떠한 의지에서 하는 것인지 ... 저는 의지가 없는 사람 같기도 하고 .... 

갑자기 지난 밤 저지른 야식의 후폭풍에 아주 잠시 후회는 하지만... 

그 순간은 잊을 수 없는 ...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먹는걸 줄이지는 못해도 밤 늦게 무언가 먹는 행위는 하지 말자고 늘 다짐하는 저희 부부

하지만 몇달에 한번씩 이성을 잃은 것 처럼 먹어버릴때가 있습니다 ! 그나마 횟수가 많이 줄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주변에 가게들이 일찍 닫고 해서 갈만한데가 없을때 환하게 불이 켜진 GS25는 저희 부부의 희망이랄까요 ㅋㅋㅋ 

편의점 음식이 요즘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한번씩 구경도 하고 사 먹으면 재밌더라고요 !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저희 신랑의 최애메뉴는 역시나 소세지 ! 고속도로 휴게소를 가면 핫바를 먹어야 하고 편의점에 가면 소세지를 먹어야 하지요 ~ 늘 전자렌지에 대충 돌려서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칼집을 정성스렇게 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 역시 정성을 들인 음식은 배신하지 않아요 ! 너무 맛있어요 ! 강추 !!!!!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다음은 처음으로 도전해본 브리또입니다 ! 그냥 하나만 사 보았는데 ... 너무 맛있더라고요 !! 두개 살걸 후회했어요 ... 

매콤, 달콤 너무 맛있었습니다 ! 노브랜드에서도 브리또를 팔던데 다음에는 노브랜드 제품도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야식, GS 25 편의점에서 ! 소세지, 브리또, 딸기 샌드위치 등등

 

편의점 음식의 꽃은 디저트라고 생각하는데요 ㅋㅋㅋㅋ 계절 한정으로 나오는 과일 샌드위치가 아주 묘미죠 ! 

요즘은 딸기 샌드위치가 각 편의점 마다 많이 나오더라고요 ~ 크림은 달달하고 딸기는 상큼하고 !! 넘 맛있죠 ~ 

한밤 중에 메뉴도 아주 골고루 잘 먹었네요 ~ 

여러분들도 너무 자주 유혹에 넘어가지 마시고 기회가 되시면 편의점 음식 드셔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