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goodgood 2020. 2. 15. 15:08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집에 비상시를 대비해서 볶음밥을 구비해두는데요 ~ 처음에는 왜 볶음밥을 굳이 사먹나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볶음밥을 왜 사먹는지 너무나 너무나 이해 할 수 있게 되었지요 ㅋㅋㅋ

그래서 11번가에서 세일 할때마다 한번씩 사서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급할때 꺼내 먹는데요 ~ 이번에 비비고 볶음밥을 구매할때 선택 옵션에 비비고 주먹밥이 있더라고요 ! 이건 없던 건데 새롭게 나온 신제품인듯합니다 ! 

세일 하고 있어서 가격이 나쁘지 않아 함께 구매해서 먹게 되었는데요 ~ 그 뒤로 또 구매하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구매하진 못했어요 ;;;;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봉지 크기는 일반 비비고 만두 봉지 크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봉지를 열면 개별 포장된 5개의 주먹밥이 들어 있습니다 ~ 개별 포장 되어 있는게 엄청 마음에 들더라고요 ~ 만약에 도시락으로 싸간다거나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챙겨가지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되고 미리 데워서 가져가도 되니까요 ~ 초초 간단하고 아침 대용으로도 좋을 거 같고 간식으로도 좋을 거 같고요 ! 신랑이랑 라면 끓여서 주먹밥 하나씩 같이 곁들어 먹으니까 든든한 식사도 되고요 ! 

에어프라이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더 간단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데워 먹었습니다 !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비비고 주먹밥은 밥이 구워져 있다는게 큰 장점이예요 ~ 뭔가 고소하면서 씹는 식감도 너무 좋거든요 ~ 그리고 안에 들어간 소고기 소가 맛있어요 ~ 간간해서 양이 많지 않지만 밥하고 먹었을때 간이 저는 맞더라고요 ! 비비고 제품은 역시 기본 이상은 한다는게 다시 한번 느껴졌어요 ~ 실패 확률이 좀 적다고 할까요 ! 

그런데 문제는 맛도 좋고 간편하고 다 좋은데 ~ 가격이지요 ㅋㅋㅋㅋ 요즘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 대략 천원씩 판매가 되는데요 그럼 5개를 사면 5천원정도가 들자나요 ? 근데 비비고 주먹밥은 그것보다 비싸다는 것이지요 ! 파격 세일을 하지 않는 이상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는 거죠 ~ 뭔가 그 만큼 좋기는 하겠지만 .... 역시 가정주부로써 가격이 비싸면 망설여지는게 사실입니다 ! 

저는 좋은 기회에 저렴하게 맛보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조금 망설여지는 제품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