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새우요리와 탕수육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외출도 어렵고 뭔가 봄인데도 만끽하지 못하는 분위기라 조금 힘들기도 한데요 

그럴때는 음식이 위로를 주는 거 같아요 ! 

외식도 조금 어려우니 노브랜드에서 파는 간단한 요리 추천해드릴게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새우요리와 탕수육

 

첫번째 노브랜드 추천상품은 너무나 인기가 많은 칠리새우입니다 !

가격은 6280원입니다 

있으면 무조건 사라고 할 정도로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

최근에는 크림새우도 나와서 인기가 꽤 있더라고요 !

저는 아직 안먹어 봤는데 다음에는 크림새우를 도전해볼겁니다 ~ 

크림새우 가격은 6480원입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새우요리와 탕수육

 

두번째 노브랜드 추천상품은 바삭한 왕새우 튀김입니다 ~ 총 8피스가 들어 있더라고요 ~ 

의외로 튀김만 있는게 아니라 제대로 된 새우튀김이였습니다 ~ 

자고로 튀김은 기름에 팍팍 튀겨야 제맛인데 저는 에어프라이에 구웠다가 조금 실패했어요 ;;;;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새우튀김 좋아하시면 드셔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새우요리와 탕수육

 

세번째 노브랜드 추천상품은 한입 눈꽃 탕수육입니다 ~ 

가격은 4980원입니다 ~ 저렴하죠 ? 대신 양이 엄청 많은 것도 아닙니다 ~

이건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도 실패하지 않았어요 나쁘지 않더라고요 ~ 

한입에 쏙쏙 들어가서 아이들 먹기에 괜찮을 거 같아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새우요리와 탕수육

 

마지막 노브랜드 추천 상품은 새우 & 오징어 튀김꼬치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별로였는데 신랑이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추천하게 됐네요 

우선 양이 괜찮아요 대신 가격이 좀 나가더라고요 

이건 만원이 넘었다고 들었어요 신랑한테 ~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드시면 되고 식기 전에 드시는 걸 추천해요 ~ 식으니까 맛이 별로더라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