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이제는 패팅을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데요 ! 





이렇게 추운 겨울도 싫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 맛있는

음식들이 있으니까요 ~ 







오늘은 여러분께 새로운 신상 호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상호빵 / 버거호빵 / 삼립호빵






산책 겸 마트에서 장보는걸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홈플러스에서 세일하는 신상호빵을 만났습니다 






이름하야 버거호빵 ! 





저희 부부가 야채호빵을 제일 좋아해서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 










신상호빵 / 버거호빵 / 삼립호빵








밥을 한그릇 먹고 

후식으로 호빵 두개씩 

ㅋㅋㅋㅋㅋ





여러분 생각보다 호빵 크기가 좀 작았어요 

작은 찜통에 꾸역꾸역 네개를 기어코 넣어 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상호빵 / 버거호빵 / 삼립호빵






버거호빵은 빵도 다릅니다

깨가 빵에 콕콕 박혀있어서 고소한 맛이 났어요 



햄버거와는 다른 이미지이지만요 ! 







신상호빵 / 버거호빵 / 삼립호빵







버거호빵의 속 모습입니다 ! 




만두 속 같기도 하고 

일본에서 즐겨먹던 니쿠만(肉まん、고기호빵)같기도 하고 

야채호빵과는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맛은 사실 .. 기대했던 만큼 맛있지는 않았어요 

뭔가 애매한 맛 ! 




만두도 아닌것이 야채호빵맛도 아닌것이

버거맛은 더더욱 아닌 것이 .... 





제가 먹어본 결과 호빵 속재료맛보다는

빵이 더 맛있었어요 ~ 






저희 부부는 별로 가리지 않아서 

사이좋게 다 먹어버렸지만요 ~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절대 기대하지 마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야채호빵 드시는걸 추천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