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goodgood 2018. 12. 4. 21:09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너무 힘든 나날입니다 



호흡기계통이 안좋은 저에게는

숨만 쉬어도 정말 재앙인데요 

ㅜ ㅜ 




부디 올 겨울 미세먼지와 황사가 

그만 기승을 부렸으면 좋겠습니다 !! 












오랜만에 신랑이 외식을 하자고 해서

지난 주 금요일에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대전 노은동 낙지한마당을 다녀왔습니다 ~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남편이 매콤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낙지볶음으로 메뉴가 결정되었어요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하고 검색해봤더니

토담 낙지한마당이 나오더라고요 ~ 





뭔가 한옥의 분위기가 납니다 ~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 

예전에 착한낙지에서 인당 만원씩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입니다 






저희 부부는 낙지볶음 소짜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른분들은 전골도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 





낙지는 국내산과 중국산을 함께 사용하시더라고요 !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백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배도 많이 고프기도 했지만요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부드러운 계란찜 !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어지지 않는 메뉴입니다 ~ 





이렇게 반찬으로 나오면 너무 신나서

엄청 먹게 돼요 ! 




낙지볶음 나오기 전에 반찬부터 엄청 먹었습니다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메인 메뉴 낙지볶음입니다 



낙지도 많고 양파도 듬뿍 들어 있어요 

부드럽고 많이 맵지 않으면서 맛있더라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소면을 먹고 

추가로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을 두배로 주셔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면을 먹었지만

한국사람은 역시 쌀을 먹어야죠 !





볶음밥을 주문해서 푸짐하게 싹싹 ! 먹어 치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사리로 드시다가

마지막에 볶음밥을 드시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국물도 따로 제공해주시더라고요 







낙지한마당 / 낙지볶음








계산을 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눈앞에 보이는 아이스크림 ! 




밤이라 쌀쌀했지만 

하나씩 들고 나가서 먹었어요 ~ 





왠지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 가진 못하겠지만

한번씩 낙지가 너무 먹고 싶다면

가보는 것고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