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부부는 기념일을 챙기지 않아요 

챙기는 건 오직 부모님 생신과

결혼기념일 





그래도 정식은 아니지만

무슨무슨 데이라고 하면

그걸 핑계삼아 맛난게 먹고 싶은 여자의 마음





하지만 신랑은 돈이 없다고 극구 사양 





결국 빼빼로데이 상술에 넘어가

세일하는 포키를 덥썩 직접 사 먹었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빼빼로에서 구더기가 나왔다는 소식 

ㅜ ㅜ 




먹는거에 그러지 마세요 ~ 















노브랜드에서 포키 네개에 3천원대에 판매하더라고요 

개당 천원도 안되는 가격 ! 




저는 개인적으로 포키를 좋아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포키극세가 들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나머지 세가지 맛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보통의 빼빼로 또는 포키에 비해 매우 얇은 포키극세

근데 그 얇은게 더 매력이라는 사실 ! 












녹차와 블루베리는 사진도 못찍고 

다 먹어치웠어요 

신랑이 .........





겨우 포키 딸기를 지켜내서

혼자 몰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누가 사면 어떻고

뭘 사면 어떻나요 ~ 





맛좋으면 그만인것을 ! 

먹고 나면 다 똑같은 것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