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

goodgood 2018. 11. 29. 20:17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방금 전에도 도착한 재난안전문자

미세먼지로 인한 문자였습니다 





정말 심각하네요 

올 겨울이 벌써 걱정이 되는데요 




외출을 자제하시고 외출하실때 마스크 쓰시는거

잊지마세요 ~ 







이렇게 우울할때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며 재충전을 해야겠죠 ! 






얼마전 신서유기에서 햄버거 다섯개의 브랜드와 이름맞추기를 했는데

다들 보셨나요 ?





저는 다 맞췄습니다 

ㅋㅋㅋㅋㅋ





문제로 나왔던 햄버거 중

엄마손길(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햄버거를 먹으면 정말 놀랍게도 엄청난 체중증가가 있어서

되도록 자제하며 안먹고 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신랑과 함께

싸이버거 파티 !! 




물론 식사전 애피타이져로 먹은 것이고요 

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 !




맘스터치의 베스트메뉴이자 스테디셀러인 싸이버거

다른 신제품이 나와서

저는 싸이버거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닭고기 패티도 너무 맛있고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 




또 먹고 싶어요 ! 








 

맘스터치 싸이버거 !




그리고 제가 싸이버거 만큼 사랑하는

감자튀김 ! 





감자튀김도 맘스터치가 제일 맛있어요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은 마음 ~ 






여러분도 자주 드시지 마시고 

정말 먹고 싶을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로 꼭 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