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대전에 살면서

서울 포스팅을 더 많이 하는 기분 ... 



11월에도 공적인 일로 서울 갈일이 있어서

서울 간김에 먹고 싶었던 곳을 가자 ! 

이왕 먹을거 포스팅으로 공유할만한 곳에 가자 !

라는 포부로 갔던거라서 

ㅋㅋㅋㅋ



서울은 넓고

맛집은 많으니 ~ 




일요일에 일이 있어 서울에 다녀왔는데

남편도 동행을 한 터라

하루 밤 저희의 별장과도 같은 도미인호텔에서 하루 묵으면서

짧은 힐링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저녁은 호텔과 가까운 강남역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 




일요일 저녁 강남역은 활기가 넘치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세상 조용한데 ~ 




그 활기속에 어디를 갈까 두리번 거리다

분위기 좋은 백반집 발견 ! 









무월식탁




백반집이라고 하니까 좀 미안하지만

한식이 한 쟁반에 잘 차려져 나오니

저는 백반집이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분위기 좋죠 ?

사람도 북적북적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기웃기웃했는데

메뉴가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 



맛있는 밥이 먹고 싶었기에

결국 남편과 들어가기로 결정했어요 ~ 






무월식탁





가게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 

벽돌건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멋지더라고요 



테이블이 다 찼다 싶었는데 안쪽으로 또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벽돌집을 개조한 느낌이였는데

저는 좋더라고요 ~ 



저희는 통유리로 된 곳에 앉았는데

히터가 따뜻해서 춥진 않았어요 



옆으로 담벼락과 대나무가 보이고

하늘이 어둑어둑해지는 모습도 보이고

분위기 good ~ 






무월식탁




메뉴는 매우 심플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나오기 때문에 한눈에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닭불고기

(낮에 제육을 먹었기 때문에 저녁은 닭으로 ! )



남편은 낙지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무월식탁




제가 주문문한 닭불고기입니다

닭다리살이 잘잘 구워져서 양념이 발라져 나오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 

깻잎짱아찌와 김치, 쌈채소와 김치콩나물국이 나왔고

나물과 무장아찌같은 반찬이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예요

밥도 흑미밥이고 조미료맛이 안나는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 







무월식탁




남편이 주문한 낙지덮밥입니다

밥과 낙지가 따로 나와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요 


반숙계란이 탄나더라고요 ~ 

낙지볶음이 매콤하고 맛있었고 

날치알말고 다른 반찬은 동일했습니다 




남편도 깔끔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정말 빈자리 없이 모든 테이블이 찼고

커플들도 많고 친구들과 온 분도 많고 ~

진짜 휴일 저녁 분위기가 물씬이였습니다



조명이 조금 어두운 편이라 음식이 잘 나오진 못했는데

깔끔한 한끼 백반을 원하시면 추천해드려요 ~ 




요즘 일본음식점이 너무 많은데

오랜만에 맛있는 한식집을 발견하니 뿌듯 ! 




담에도 또 가고 싶은 무월식탁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