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 goodgood99)입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서울 나들이 포스팅 ! 



매끼를 사먹다 보니

아직도 포스팅이 남았네요 

ㅋㅋㅋㅋ




이번 서울나들이는 거의

먹방의 연속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진짜 가고 싶었던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덕후인 저희 남편의 취향저격 ! 



돈까스 전문점

정돈 대학로점입니다 



줄을 길게 서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녁 오픈 시간 전에 가기위해

엄청 애를 썼습니다 



신랑은 그래도 벌써 줄을 서겠냐 하더군요 



근데 !!!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4시 30분 

오픈까지 30분을 남긴 시간이였습니다



사람이 아무도 없었지만

저는 그래도 문앞에 서 있었죠


그런데 어느새 하나 둘 모이시더니

줄이 엄청 길어지더라고요



신랑이 깜짝 놀라면서

제 앞으로 가서 서있었어요 

ㅋㅋㅋㅋ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이렇게 브레이크 타임에는

아무도 들어갈 수 없는 철통보완입니다

ㅋㅋㅋㅋ



11시 30분 오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5시부터 라스트 오더 9시까지입니다 




근데 그렇게 신나서 일등으로 서서

너무너무 좋아하던 때 

벽에 붙어 있는 현수막을 읽었는데



서울 강남 가로수길점 오픈 !!!!!




저희 숙소 바로 근처 .....



헐 !!!!!!!!!!!!!!!!!!




돈까스를 먹기위해

지하철을 갈아갈아 타고

대학로까지 왔는데

숙소 바로 근처에 있다니 .....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지 하며

금방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정돈 메뉴입니다 

저희는 등심돈까스와 안심돈까스를 한개씩 시키고

카레 단품을 추가했습니다 


음료는 사이다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줄을 서있으면 직원분이 오픈전에 미리 나오셔서

메뉴주문을 받으시기 때문에


입장하고 나면 음식이 빠르게 나오는 편이예요 !!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지하에 위치한 정돈

그래도 분위기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매장이 엄청 크진 않고요


생각했던것보다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약간 어두운 분위기라

왠지 더 맛있는 기분인지도 ~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제가 주문한 안심돈까스입니다

방송에서 보던 바로 그 비쥬얼 ~ 



두툼한 돈까스와 더불어

시선을 사로 잡는 소금 ! 



검은 돌판 같은 곳에 소금이 뿌려져 나오는데

노란색 소금이 아마 유자소금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저희부부는 소스파이지만

확실히 소금이 매력적이더라고요 ~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예상은 했지만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저희 부부 모두 워낙 잘먹어서

왠만하면 넉넉히 잘 먹는데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두껍고 크고 ! ! ! 



양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 



진짜 돈까스를 먹는 건지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먹는건지 헷갈릴 정도이고



진짜 고!기!라는 느낌 !!!



돈까스의 느낌 아니였어요 ~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남편이 주문한 등심돈까스 ~ 

고기가 아주 훌륭해보이죠 ?



아 포스팅 하면서 막 침고여요 ~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못먹고

신랑에게 몇개 더 건네주었습니다



신랑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 





수요미식회의 그곳 ! 돈까스 전문점_정돈_대학로점








단품으로 주문한 카레입니다

여기서 카레를 꼭 먹어야 된다는 말을 왠지 들은거 같기도 하고

워낙 카레를 좋아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사실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근데 신랑이 잘 먹어줘서 다행 ! 






저희 뒤쪽 테이블에 대가족 손님이 있었는데

스페셜 돈까스를 시키셨더라고요


스페셜돈가스에는 새우튀김이 포함되는데




세상에 태어나서 그렇게 큰 새우튀김은 본적이 없음 ....




신랑과 저는 저걸 시켰어야 된다는걸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정말 만족스런 저녁이였습니다 





정돈

정말 가볼만한 곳으로 인정 ! 



담엔 가로수길점으로 갈테닷 !!!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 

야식드시면 앙돼요 ~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