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서울 나들이편이

계속 이어집니다 !

 

 

 

첫날 점심을 간단하게

파미에스테이션에서 함박스테이크로 먹고

쇼핑을 위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동 !

 

 

다행이도 체크인을 빨리 할 수 있어서

호텔에 짐을 풀고 여유롭게 다음 일정을 소화했어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동하기 전

이태원 나들이를 갔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영등포 타임스퀘어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일요일이여서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쇼핑에 딱히 소득이 없이 지쳐있다가

저녁을 먹고 에너지 충전을 하기로 하고

초밥집으로 향하다가 !

 

 

지하에 스시로 매장이 있는 것을 발견 !

 

 

아 ... 얼마나 가고 싶던 스시로 인가 !!!

 

 

워홀시절 빈곤한 생활속에서

한달에 한번 호화로이 스시를 먹던 그곳 !!

 

 

 

한국에서 가니 괜히 감격

ㅋ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약간의 웨이팅이 있긴 했지만

저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

 

 

스시로 회전초밥은

거의 모든 스시 가격이 1700원 !

가격이 비싼건 초밥이 하나씩 올라가 있기도 하고

 

 

그 외에 사이드메뉴도 있어요 ~

 

 

부담없이 팍팍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된장국과 매실음료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저희 자리는 카운터석이였는데요

신랑과 나란히 앉아서 회전하는 레일을 쳐다보며 먹는 자리였어요

 

 

자리 안내와 함께

된장국과 와사비를 건네고 가시더라고요

 

 

레일에 올려진 초밥을 가져와서 드셔도 되고

좌석 위에 이렇게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요

 

 

주문하시면 초밥을 만들어서 레일에 올려 주시고

좌석에 도착할때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주로 새우와 연어로 만든 초밥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저는 군함을 좋아하는데 종류는 많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먹는 것마다 찍다가 나중에 지쳐서

ㅋㅋㅋㅋㅋ

 

 

 

저는 새우나 연어를 좋아해서 좋았는데

의외로 먹을게 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듯요 !

 

 

전체 메뉴를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고 가세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스시로 / 회전초밥

 

 

 

신랑이 먹고 싶어하던 우동도 주문했는데

3900원으로 기억해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

 

특히 저 새우튀김 완전 맛있어요 !

 

 

 

그리고 저희가 먹은 접시 !

 

 

둘이서 먹은거 치곤 많이 못먹은 듯

ㅋㅋㅋㅋ

 

 

접시 20개가 안됐으니 !

소식했죠

ㅋㅋㅋㅋㅋㅋㅋ

 

 

 

저와 신랑에게 최적화된 식당이였어요 ~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