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번에 아주 짧은 서울 나들이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그냥 맛있는거 먹고 오는게

이번 나들이의 목적이였습니다

 

 

그래서 지난 5월달 롯데월드타워에 갔을때

너무 줄이 길어서 먹지 못했던

갓덴스시를 다시 도전 !

 

 

 

이번에는 거의 기다림 없이

여유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롯데월드타워는 갈때마다 헤매이네요

지하철에서 내려서 롯데월드타워 출구로 나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6층으로 가셔서

 

식당가로 넘어가는 문이 따로 있습니다

 

거기로 건너가시면 식당가가 있고

 

 

갓덴스시는 5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모르시면 물어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

 

 

12시 30분쯤 도착했을때 앞에 두팀 정도 기다렸는데

기다린지 5-10분정도 후에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오후1시가 넘으니 웨이팅이 길어지더라고요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1500원부터 8000원까지 접시 색별로

가격이 다르고

레일에서 먹고 싶은걸 집어서 드셔도 되고

 

따로 주문을 하셔서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가격과는 상관없이

먹는것만 먹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었던거 같아요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테이블좌석과 카운터자리가 있고

레일이 돌고 있고

요리사분들이 각자 맡은 스시를 만들어서 올려줍니다

 

 

완전 일본스런 컨셉을 잡은거 같더라고요

일본어를 많이 사용하고

일본에서 누군가 말하면 다른 직원도 다 따라 말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도 똑같이 하시더라고요

 

 

약간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고

왁자지껄하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지금 갓덴스시에서는

터칭이라는 앱을 받아서

갓덴스시 멤버쉽을 받으면

사이드메뉴 중 하나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어요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오징어튀김 / 버터크로켓 / 타코야키 중 한가지를

위와 같은 쿠폰을 직원에게 미리 제시하시면서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시면 돼요

 

 

반드시 주문하면서

터칭 쿠폰사용한다고 보여주셔야 돼요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저희는 오징어튀김을 주문했어요

 

 

오징어 다리가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는데요

저는 맛도 괜찮고 만족했습니다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저희는 테이블 자리게 앉게 되었는데

메뉴판이 스시와 사이드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런것도 일본스럽다고 할 수 있었어요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좌석에 따뜻한 물과 녹차가루가 비치되어 있고

생강과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와사비는 조그만 접시에 따로 주셨고

미소된장국이 기본 제공됩니다

 

 

 

시원한 물은 직원에게 얘기하면

따로 준비해주세요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갓덴스시 미소된장국 맛이 좋다고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있더라고요

 

 

확실히 대충 만든건 아니고

정성이 들어간 미소된장국이였습니다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저희의 첫 접시입니다

 

 

제가 사실 접시 색을 제대로 확인 안하고

제가 좋아하는 스시라 막 집었는데

 

 

신랑 얼굴이 사색이 되어가지고 ...

 

 

미안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맛있었어요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연어는 추천이고

빨간색 접시는 저는 비추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제 입맛에는 아닌걸로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어느정도 먹으니

속이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스프라이트 하나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컵에 얼음과 레몬이 넣어서

스트라이트 캔과 함께 주더라고요

 

 

작은 센스이지만

더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수였어요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와규초밥에 와사비를 얹어 먹으면

최고 !!!!!

 

 

와사비가 직접 간거라서

산거랑은 맛이 달라요

넘 맛있었어요 !

 

 

 

그리고 디저트로 파인애플을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상큼하니 입이 깔끔해집니다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 갓덴스시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어요 ~

스시가 밥이 있다보니

어느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고

 

 

된장국 먹고 파인애플 먹고 오징어튀김먹고

음료수까지 먹으니 더 배불러서 ~

 

 

이 후로 몇접시 더 먹고 마무했어요

 

 

가격은 5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먹다보니 종류가 많다고는 생각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스시가 맛있고

서비스도 저는 마음에 들고 하더라고요

 

 

 

뭔가 일본 회전초밥집에 갔던

추억도 되살아나고요 ~

 

 

 

한번쯤 가서 드셔보시고 경험해보시면

재밌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