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 황금연휴가 다 지나고

일상으로 돌아올 시간이 되었네요 !

 

 

내일 선거라 임시휴일이 있긴 하지만

당분간 여름휴가가 올때까지

다들 힘내시길 !!

 

 

 

지난 연휴기간에

신랑과 함께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롯데월드타워에서 시원하게 나들이하기로 하고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에서

구경 많이 하고 왔네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를 가기 전에

미리 홈페이지에서 층별 안내를 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저는 보고갔는데도 넓어서

길을 헤매었답니다

 

배고파서 아사할뻔 ....

 

 

길을 모르시면 직원분들에게 꼭 물어보시고요!!

 

 

http://www.lwt.co.kr/department/floor/list.do

요기 주소로 꼭 들어가 보시고 가세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는 지하철로 잠실역에 가시면

1번, 2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요 ~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편하고 좋아요 !

 

 

저희도 지하철을 타고

롯데월드타워에 다녀왔습니다 !

 

찾기 쉬우니까 꼭 이용해보세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안에 층별 안내와 지도가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다니시면 좋을거 같아요 !

 

 

롯데월드타워는 롯데월드몰 뿐 아니라

롯데시네마 / 아쿠아리움 / 서울스카이 전망대도 있으니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지금 롯데월드타워에서는

레고 꽃이 되다 라고 해서

레고작품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요 ~

 

 

이것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엄청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먹거리들은 층별로 있는데요

주로 5층과 6층에 식당가가 모여 있어요

 

저는 5층에 있는 서울 3080 식당가에서 밥을 먹었는데요

갓덴스시를 정말 먹고 싶었는데

휴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줄이 너무 길었습니다 !!

 

 

결국 다른 곳에서 식사를 했어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서울 3080안에 있는 퍼브앤그릴에서

치즈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를 먹었는데

맛은 soso ~

 

바쁜 와중에도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맘은 좋았어요 ~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가고 싶었던 미니소에도 가고

MUJI에도 가고

쇼핑할 곳들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

 

하지만 역시 쇼핑은 아이쇼핑

ㅋㅋㅋㅋ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의 또다른 매력은

바로 피규어샵인데요

 

 

신랑이 이런걸 좋아해서

꼭 구경하리라 생각하고 갔어요 ~

 

가격은 어마어마해서 못사줬지만 서도

구경은 실컷했어요

ㅋㅋㅋㅋ

 

 

 

 

서울 나들이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몰

 

여기는 아이들이 울면서 나오던

도토리샵인데요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을 파는 곳이예요

 

 

울었던 이유는

당연히 사고 싶은게 있어서였겠죠

ㅋㅋㅋ

 

많이들 울더라고요 ~

 

 

바로 옆에 롯데월드도 있었지만

사람이 많을게 뻔해서

안갔습니다 

ㅋㅋㅋㅋ

 

 

나들이 가실때 여유가 있으시면

하루는 롯데월드

하루는 롯데월드타워에서 보내시면

재밌을거 같아요 ~ 

 

 

근처 석촌호수도 꼭 보시고

롯데월드타워 야경도 꼭 보시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