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가로수길카레집_몽글몽글

goodgood 2016. 12. 19. 19:20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즐거운 주말&휴일을 보내셨나요?

저도 연말을 맞이해서

서울에서 좋은 공연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도미인 서울 프리미엄 가로수길에서

하루 숙박을 한뒤

오늘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http://goodgood99.tistory.com/2

도미인 서울 프리미엄 가로수길

 

 

 

 

어제 저녁식사를 했던

가로수길 카레집 몽글몽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작고 소박한 모습의

가로수길 카레집 몽글몽글

 

지난번 가로수길을 갔을때 먹었던

카레우동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저도 신랑도 카레를 너무 좋아해서

들어가기로 결정했죠

 

 

 

입간판 사진을 보니 더더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실제로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입간판에 있는 메뉴가 다 더라고요

심플하게 승부를 보는 곳이였어요

 

 

 

 

저는 이런 병에 물을 담아 주는게 참 좋더라고요

유리컵도 엄청 좋아하고요

물이 미지근해서 딱 좋았어요

제가 미지근한 물만 먹기 때문에

ㅋㅋㅋ

아마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을 원하시면

주실거예요 

 

 

 

 

 

 

 

가게가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테이블도 많지 않고요

그래도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도 들고

의자마다 담요를 준비해 두신

가로수길 카레집 몽글몽글

 

그런 소소한 면이

오히려 감동이죠 !!

 

 

 

 

 

 

 

 

 

제가 신랑이 먹었던 새우튀김이 올라간 카레를 먹고 싶었는데

나눠먹으면 되니까

목살이 올라간 카레를 먹었습니다

 

목살에서 불맛이 확 납니다

카레는 부드럽고요

 

진짜 맛있었어요 !!

 

 

 

 

 

 

새우튀김 너무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카레도 부럽고요!!

앞에 있는 소소한 반찬도

맛있었어요 !!

 

 

두 요리다

가로수길 카레집 몽글몽글의

인기 메뉴더라고요 !!

 

후회 안하실거예요 !!

 

 

 

 

 

 

 

 

남김없이 먹었어요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왠지모르게 뿌듯해서

싹 비워진 그릇을 찍어 보았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맛 보장사진 !!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가로수길 카레집 몽글몽글에서

맛있는 카레를 맛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