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다이소 입욕제 후기

goodgood 2021. 10. 17. 18:32

다이소 입욕제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결혼해서 계속 욕조가 없는 집에서 살았습니다 

그래서 욕조 있는 집으로 가면 꼭 반신욕도 하고 입욕제 넣고 목욕도 하고 싶었죠 ! 

근데 막상 욕조 있는 집으로 갔는데도 거의 해보질 못했어요 ~ 

그래서 큰맘을 먹고 입욕제를 구매해서 목욕을 해 보았답니다 ~ 

 

 

다이소 입욕제 후기

 

입욕제를 어디서 살까 고민하고 인터넷 쇼핑몰에도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계속 사질 못하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입욕제 발견 !! 오 ~ 너무신기했어요 ~ 

레몬탄산입욕제와 허니라임향 배쓰밤 거품입욕제 두가지를 구매해봤답니다 ~ 

아직 레몬탄산입욕제를 사용해보지 못했네요 ㅋㅋㅋ 

 

다이소 입욕제 후기

 

색깔도 너무 이쁘죠 !  허니라임향 배쓰밤 거품입욕제입니다 ~ 

거품입욕제를 사용하실때에는 그냥 물에도 풀어버리시면 거품이 나지 않아요 ~ 

따뜻한 물이 나올때쯤 샤워기나 수도꼭지에 입욕제를 녹여가면서 물을 받으셔야 거품이 풍성하게 난답니다 ! 

샤르르 녹으면서 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거품이 풍성해지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 

단돈 2천원의 행복입니다 ~~

 

다이소 입욕제 후기

 

처음에는 거품만 풍성해서 몰랐는데 직접 들어가보니 보라색으로 물이 변해있더라고요 ~ 

들어가서 목욕을 했는데 피부도 부들부들하고 그냥 물만 받아서 할때랑은 전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

진짜 기분 전환되고 목욕 후에는 기분 좋게 잠도 들었습니다 !!

저렴하지만 가성비 갑 ! 기분 전환템이예요 !! 

한달에 한번이라도 해야지 했는데 이사하고 이래저래 못했네요 ~ 

날씨도 쌀쌀해졌으니 조만간 또 해보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