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goodgood 2022. 1. 9. 11:20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해는 흑범의 해라고 하더라고요 ~ 

호랑이 기운 팍팍 받으셔서 다들 건강하시고 계획한 모든 것들 이루시는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지난 여름휴가 때 다녀온 여수 사진 대 방출의 시간입니다 ~ 

오동도에서 돌산을 오가는 케이블카를 계속 타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해서 안탔었는데

지난 여름휴가때는 신랑과 함께 왕복으로 타보았어요 ! 

케이블카를 타고 찍은 풍경은 다음 주에 포스팅하는 걸로 하고 

오늘은 케이블카를 타러 올라가면 있는 전망대 사진을 쭈욱 ~ 보여드릴게요 ! 

사실 여기만 가도 좋더라고요 ^^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남산에도 있고 여수에도 있어요 ~ 어디든 소원을 사랑을 적어 걸어두는 우리나라 풍습이랄까요 ;;; ㅋㅋㅋㅋㅋ 

이 후로는 설명 없이 쭉쭉 사진이 나갑니다 ~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사진을 엄청 찍은 줄 알았는데 겹치는 사진을 제하니 생각보다 없네요 ~ 

시원한 바다도 보이고 푸릇푸릇한 여름 느낌도 있고 오동도도 보이는 전경이라서 추천해드려요 ~ 

제가 갔을때는 한 여름인데도 바람이 제법 시원하게 불어서 좋더라고요 ~ 

여러분도 날씨 좋아지면 한번 다녀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