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상무초밥(여수 낭만포차거리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게을러서 포스팅 하는 요일이 자꾸 바뀌네요 ! 

지난 주말과 휴일 눈도 많이 오고 엄청 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다시 날씨가 풀리네요 ~

다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 얼마 안남은 2021년 잘 마무리하세요 ~ 


 

오늘은 이미 전국적으로 많아진 초밥집이지만 ~ 여수에서 맛있게 먹었던 상무초밥을 소개해드립니다 ~ 

여수가면 하멜공원, 이순신광장 많이 가시죠 ?

그곳으로 산책하기도 좋고 바다도 잘 보이고 맛집도 많아서 많이들 찾으실텐데요 ! 

저희 부부도 여름에 여수로 휴가를 갔을때 하멜공원에 위치한 상무초밥에서 점심 식사를 했답니다 ~ 

둘다 초밥을 좋아해서 어딜 가든 먹게 되는거 같아요 ~

 

여수 상무초밥(여수 낭만포차거리점)

들어오는 현관에 바로 하멜공원이 보입니다 ~ 생각보다 찾기 쉬워서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

그러나 명칭은 여수 낭만포차거리점이라는 사실 ~ 사실 다 가까이 위치해서 ㅋㅋㅋㅋ

손님이 많기는 했는데 다행이도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잔도 예쁘고 아주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

메뉴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점심특선B로 먹었습니다 ~ 

소바도 나오고 튀김도 나오고 차완무시도 나와서 선택했어요 !! 

여수 상무초밥(여수 낭만포차거리점)

 

자루소바와 츠유(소바를 찍어먹는 간장소스), 미소된장국, 묵은지, 토마토, 양파절임, 그리고 차완무시가 나왔어요 ~ 

제가 차완무시를 엄청 좋아해서 먹으면서 행복했습니다 ~ 소바도 맛있었어요 ~ 

여름에는 소바를 먹어야 서운하지 않은듯요 ㅋㅋㅋㅋ

여수 상무초밥(여수 낭만포차거리점)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초밥10피스가 나왔어요 ~

저는 흰살생선초밥에 묵은지 올라간걸 엄청 좋아합니다 ~ 그래서 좋았어요 ㅋㅋㅋ 

연어랑, 참치, 새우, 간장새우, 계란말이, 후토마키 이렇게 나왔는데요 ~ 

저는 참치는 무슨맛으로 먹는지 아직 잘 모르겠어요 ~ 저는 흰살생선초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

요즘에는 상무초밥이 많이 생겨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게 됐어요 ~

조만간 신랑과 함께 먹으러 가볼까 싶네요 ~ 사진보니까 침고이고 또 먹고 싶어져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