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건강을 위해(파스퇴르 위편한하루, 불가리스 위쎈)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이번 주 정말 더웠지요 ~ 비가 잠깐 오기는 했는데 아쉬워요 ~ 

다음 주에는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비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올해 3월이였던가요 신랑과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2-3년정도 건강검진을 안해서 은근 걱정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남편 회사에서 연계해서 해주는 건강검진이 조금 달라져서 알아보다가 

cacer screen 이라는 검진이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쉽게 말해서 내 유전자 중에 암이 잘 발생할 유전자가 있는지 검사해주는거랍니다 ~ 

저희 집은 친가쪽으로 암이 많았기때문에 평소에도 신경을 쓰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검진 결과에 위암 유전자가 있더라고요.....

평소에도 위가 좋지 않아서 문제가 될 경우가 많았는데 역시나 !! 

그래서 지금이라도 덜 자극적으로 먹고 위에 좋은걸 챙겨볼까 해서 한 동안 위에 좋은 요구르트를 사다 먹었답니다 

 

위건강을 위해(파스퇴르 위편한하루, 불가리스 위쎈)

 

야쿠르트에서 판매하는 윌을 먹고 싶었으나 가격적인 면이 조금 부담이 되어서 그냥 쉽게 슈퍼에서 사먹을 수 있는걸 사서 먹었어요 ~ 가끔 유통기한이 임박하면 세일도 하고요 ~ 

저는 개인적으로 불가리스 위쎈이 더 잘 맞더라고요 ~ 근데 시중에서는 파스퇴르 위편한 하루가 더 흔해서 자주 사 먹었답니다 ! 

지금은 다시 안먹고 있는데 얼마전 지인을 통해 풀무원 녹즙에서 나오는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먹게 되었어요 ~

먹기 나쁘지 않고 신선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 

그래서 지인에게 신청을 해볼까 하고 물어봤더니 130ml에 2600원이라고 하더라고요 ㅜㅜ 넘 비싸요 

그래서 지금 포기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조금 부지런을 떨어서 제가 어떻게든 해먹어볼까 싶은데 ㅋㅋㅋㅋㅋ 될까 모르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