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고 주먹밥] 치즈닭갈비, 불고기, 김치치즈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도 참 덥네요 ~ 

오늘 오랜만에 신랑과 드라이브도 하고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도 한잔 했답니다 ! 

여러분도 가족들과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래요 ~ 


2020.02.15 - [먹어요] -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신제품 비비고 주먹밥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집에 비상시를 대비해서 볶음밥을 구비해두는데요 ~ 처음에는 왜 볶음밥을 굳이 사먹나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볶음

goodgood99.tistory.com

 

예전에 처음 비비고에서 주먹밥이 출시되었을때 세일을 해서 먹어봤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도 나오고 달라졌더라고요 ~ 

가격이 싼편이 아니라 먹고 싶어도 참았는데 11번가 세일때 오랜만에 사먹어보게 되었네요 ~ 

사실 가격은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사먹는거랑 큰 차이가 없어요 ~ 

그냥 김으로 싸였느냐 비닐 봉지에 담겨 있느냐 차이정도 ?

맛도 괜찮고 집에서 간편식으로 먹기 좋아서 구비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 

 

[비비고 주먹밥] 치즈닭갈비, 불고기, 김치치즈

 

이번에는 세가지 맛을 골고루 시켜보았답니다 ~ 

치즈닭갈비, 불고기, 김치치즈 세가지 맛이예요 ~

불고기는 처음 출시 될때부터 있던 메뉴인데 무난하게 먹기 좋아서 시켰고

상품평을 보니 치즈 닭갈비와 김치치즈 평이 좋아서 두가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 

 

[비비고 주먹밥] 치즈닭갈비, 불고기, 김치치즈

 

불고기 사진은 없네요 ㅜㅜ 왜일까요 !

세가지 맛 중에 불고기 맛이 가장 순합니다 ~ 골고루 불고기 양념이 입혀져서 무난하게 먹기 좋습니다 

세가지 중에 치즈닭갈비가 가장 짭니다 ~ 편의점에서 파는 전주비빔삼각김밥 정도의 짠맛이랄까요 ~ 

짜서 못먹겠다는 아니지만 아침 식사로 먹기에 조금 자극적일지도 몰라요 

근데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 안에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 ~ 스트링 치즈를 넣은 듯 합니다 ~ 

저는 세가지 맛 중에 김치치즈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 

새콤하고 매콤하고 치즈랑 궁합도 좋고 간도 딱 적당합니다 ~ 

세가지 다 추천이예요 ~ 그 중에 제 입맛에는 김치 치즈가 가장 나았다는 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