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아담과 아버지 하나님

 

1.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된 아담

하나님께서 만드신 최초의 사람 아담. 이름의 뜻은 '사람', '붉다'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담에게 에덴동산을 주시고 모든 피조물을 다스리게 하셨으나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명령을 어기고 에덴에서 추방당하였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아담은 땅을 정복하였고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렸습니다. 또한 지면의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식물로 허락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를 나게 하셨습니다. 그 중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한느 나무도 있었는데 아담으로 하여금 그것을 다스리며 지키게 하시고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창세기 2장 16절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죽으리라

 

어느 날, 뱀의 꼬임으로 선악과를 따 먹은 하와는 아담에게도 선악과를 주워 먹게 하였습니다. 그러자 그들의 눈이 밝아져 자기들의 몸이 벗은 줄 알고 무화과나무 잎을 엮어 치마를 하였습니다. 

 

창세기 3장 9-19절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부르시며 그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 있느냐 ... 누가 너의 벗었음을 네게 고하였느냐 내가 너더러 먹지 말라 명한 그 나무 실과를 네가 먹었느냐 ... 아담에게 이르시되 네가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너더러 먹지 말라한 나무 실과를 먹었은즉 땅은 너로 인하여 저주를 받고 너는 종신토록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아담은 에덴 동산에서 쫓겨나 그의 근본 된 토지를 갈며 자기 형상과 같은 아들 가인, 아벨, 셋을 낳고 구백삼십세를 향수하다 죽었습니다. 

 

2.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 

로마서 5장에서는 창세기의 아담을 일차적으로 "예수님의 표상"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로마서 5장 14절 

그러나 아듬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 

 

에덴동산에서 아담이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하여 많은 사람이 죄인이 되어 정죄에 이른 것 같이, 예수님의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롭다 여김을 받아 생명에 이르게 됨을 표상과 실체의 관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로마서 5장 19-21절

한 사람의 순종치 아니함으로 많은 사람이 죄인 된 것 같이 한 사람의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인이 되리라 ... 이는 죄가 사망 안에서 왕노릇 한 것 같이 은혜도 또한 의로 말미암아 왕노릇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생에 이르게 하려 함이니라 

 

3. 마지막 아담, 재림 그리스도 

첫 사람 아담은 하나님께서 최초로 만드신 사람이였고, 마지막 아담은 우리를 살려주시는 영, 곧 그리스도이십니다. 아담은 오실 자 곧 예수님을 표상한 바 마지막 아담은 마지막 말일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고린도전서 15장 45절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렇다면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살려주시는 영이라고 하였으니 우리를 살려주시기 위해 어떤 방법을 허락하셨을까요? 

 

요한복음 6장 54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이 영생을 가진다고 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만이 살려주신다고 하였으므로 마지막 날에 등장하시는 마지막 아담은 우리에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해주심으로 살려주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아담과 아버지 하나님

 

유월절의 떡은 예수님의 살을 의미하고, 유월절의 포도주는 예수님의 피를 의미합니다.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입니다. 요한복음 6장에서는 마지막 날에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살려주신다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날에 우리를 살려주시는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마지막 아담은 죽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을 살리시기 위해서 이 땅에 두번째 오시는 예수님이시며 반드시 누구나 지키면 살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이런 모든 성경의 예언을 따라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 마지막 아담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오직 안상홍님만이 우리를 살려주는 진리 새 언약의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