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드로가 다닌 교회, 하나님의교회?

 

여러분은 어느 교회를 가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천주교,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몰몬교, 여호와의 증인, 통일교 등등 많은 교회들이 자신들의 교회를 와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어디를 가야 진짜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

만약 구원을 확실히 받았던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다니는 교회에 가야 구원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

확실하게 구원받은 베드로, 사도 요한, 바울이 다녔던 교회라면 당연히 우리가 그 교회에서 구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베드로, 사도 요한, 바둘이 다녔던 교회는 어디일까요 ?

 

베드로와 사도 요한이 다닌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수제자인 베드로와 사도 요한. 성경의 기록을 보면 두 제자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다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누가복음 22장 7-8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누가복음 22장 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9-20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인들이라면 베드로와 사도 요한이 구원을 받았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이는 없을 것입니다. 베드로나 사도 요한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수제자로써 항상 예수님과 함께 했던 베드로와 사도요한. 베드로와 사도 요한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 다녔으며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구원받았습니다. 

 

바울이 다닌 하나님의교회

 

출처: 픽사베이

 

사도 바울도 하나님의교회를 다녔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린도전서 11장 1절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은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고린도전서 11장 22-25절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 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유월절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  

 

사도 바울 또한 모든 기독교인들이 선망하는 선지자이자 구원받은 사람 중 하나입니다.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믿기 전에 유대교에 속했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을 핍박하며 죽이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참 구원자임을 깨닫고 난 후 그는 하나님의교회로 개종을 하였습니다(사도행전 9장). 그는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신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의 성도가 되었습니다. 그가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고 하나님의교회의 성도가 되지 않았다면 결코 구원 받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는 새 언약 유월절의 진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복주시마 약속하신 일곱째날 안식일 규례도 있었습니다. 

 

사도행전 17장 2-3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행전 18장 4절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이름만 하나님의교회라고 해서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에는 새 언약의 진리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친히 오셔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베드로, 사도 요한, 바울이 다닌 구원받는 교회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구원을 받기 위함입니다. 구원받지 못하는 신앙생활보다 더 슬프고 안타까운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판단해 보십시오. 어떤 교회가 정말 구원받는 교회인지, 어떤 교회가 성경의 말씀대로 진실되게 행하는지 꼭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