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월드몰, 엑시트 관람 후 편백집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고 가을비가 내리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이번 해는 추석이 빨라서인지 가을도 빨리 다가오는 느낌입니다 ~ 

다들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휴가 후기 ! 

계속해서 둘째날 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둘째날은 서울 기온이 40도까지 치솟은 아주아주 무더운 날이였는데요 ~ 

그래서 실내에서 보내는 일정을 길게 짜봤습니다 ! 

 

오랜만에 영화관람을 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서 롯데월드몰로 이동하였는데요 

롯데시네마에서 엑시트 관람을 재밌게 하고 지하 1층에 있는 편백집으로 점심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 

 

편백집을 찾는데 은근히 오래 걸렸는데요 지도를 잘 보시고 이동하셔야 해요 ~ 

 

 

 

위 사진을 잘 참고하셔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한 편백집입니다 

공간이 그리 넓지 않으니 참고하시고요 미리 앞에 있는 표에 이름과 인원수를 쓰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저희도 10~20분정도 대기했다가 밥을 먹었어요 ~ 

신랑이 꼭 이렇게 기다려서 먹어야 되는거냐고 하긴 했는데 나중에 먹더니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에 미리 주문을 받아서 앉는 자리에 세팅이 되면 앉아서 먹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물론 소고기 편백찜이 익을때까지는 기다려야 하지만요 ~ 

저희는 소고기편백찜 + 오징어회무침 세트 중에 2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식사메뉴는 간장새우밥으로 선택했습니다 ! 

 

 

 

반찬이 세팅된 모습인데요 ! 

저는 간장새우가 비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 까서 밥에 잘라 넣고 슥슥 비벼서 신랑과 나눠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소고기 편백찜을 찍어먹는 소스도 너무 맛있고요 ! 

그리고 무엇보다 오징어 회무침이 너무 푸짐하고 맛있고 느끼함을 딱 잡아 줘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오징어 회무침은 꼭 함께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맛있게 요리된 소고기 편백찜입니다 ~ 밑에 숙주가 쭈욱 깔려 있어요 ! 

확실히 쪄서 그런지 느끼함이 덜하고 고기 냄새도 안나고요 ! 

다시보니 침고이네요 ㅜㅜ 

깻잎에 소고기 소스 찍어서 올리고 오징어 회무침과 함께 먹으면 !!!!!!!!! 쵝오 !!!!!!!!!!

 

 

여러분도 꼭 편백집 들려서 드셔보세용 ! 추천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