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휴가 in 서울, 어메이징 타일랜드(똠얌꿍과의 첫 만남)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이번 여름휴가에 다녀온 곳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휴가 첫날은 곧 호주로 떠나는 사촌언니와 만남을 가졌는데요 ! 

같이 점심을 먹기 위해 고민하던 중 팟타이에 빠져있는 저희 부부를 위해 언니가 유명한 태국음식점을 가자고 하더라고요 ~ 공복이 엄청 심해서 홍대까지 이동하는데 좀 힘들었지만 !! 마음은 기대 가득 ~ 그리고 긴장감으로 가득했죠 ! 

언니가 똠얌꿍에 도전해보라고 해서요 ㅋㅋㅋㅋ 

사실 고수라면 질색하는 저라서 ... 심히 걱정이 되더라고요 ~ 신랑은 뭐 말할것도 없고요 ㅋㅋㅋㅋ

 

 

 

언니가 데려가준 홍대의 태국음식점은 어메이징 농카이입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로 나오더라고요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저는 혼자 못 찾아갈거 같은 위치긴 한데 워낙 눈에 띄는 곳이라 어렵지 않을 수도 있어요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1길 42 / 서교동 375-37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0:00화~금 (예약가능)
매일 11:00 - 20:00토~일 (예약불가)

 

 

들어서자마자 태국의 향기가 아주 물씬 풍기더라고요 ~ 손님의 절반은 외국분인거 같고요 ! 근데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너무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한껏 기대가 되었습니다 ~ 

저희가 일요일 점심을 먹으러 갔었는데 이미 손님이 가득차 있고 대기중인 분들도 있더라고요 ~ 

다행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 테이블에 앉았고 주문도 착착 진행되었습니다 ~ 

 

근데 주말이나 휴일에 어메이징 타일랜드를 가시면 참고해주세요 ~ 

좀 이른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에어컨이 18도로 되어 있지만 더워요 ! 그리고 너무너무 바빠서 벨을 눌러도 직원분이 잘 오지 못하세요 ! 그래서 눈을 마주치며 큰 소리로 부르시는게 더 유리합니다 !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은 모두 태국분인거 같더라고요 ~ 그래도 주문하거나 하는건 어렵지 않아요 ~ 

 

메뉴판은 찍을 여유가 없어서 못찍었는데요 인기있는게 뭔지 물어보셔도 되고요 미리 서치해서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음식은 똠얌꿍입니다 !!!!!! 과연 먹을 수 있을지 정말 정말 자신이 없었어요 .... 쌀국수를 참 좋아하지만 고수를 넣어서 먹어본적이 없을만큼 고수를 기피하는 사람인지라 ㅜㅜ 

진짜 큰 용기를 내서 주문했는데요 ....... 대 반전 !!!!!!!!!! 너무 맛있는거 있죠 !!!!!!!!!

토종한국인인인 저의 입맛으로 똠얌꿍의 맛을 표현하지면 신맛의 김치찌개에 산초(초피, 잼피등등으로 표현되죠)를 넣은 맛이였어요 !!! 생각보다 맛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촌언니가 이제 저는 세계 어디를 가도 잘 먹고 잘 살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은 한입먹고 give up했는데 똠얌꿍 제가 다 먹어 치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턴 여름 몸보신을 똠얌꿍으로 해야할 판입니다 ㅋㅋㅋㅋㅋ

 

 

 

 

두번째 음식은 그린카레입니다 ! 호불호가 적은 음식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 가장 무난한 치킨 그린카레로 추천받아서 먹게 되었어요 ~ 

맛을 표현하자면 달달하고 크리미한 맛이랄까요 ~ 제 취향은 아니지만 야채나 고기도 맛있고 무난했습니다 ~ 

근데 저기 죽순같이 보이는 저 야채 !!! 저기서 비릿한 맛이 ㅜㅜㅜㅜㅜ 와우 .... 너무 싫었어요 

그래서 그것만 빼고 다른 야채들과 함께 밥에 비벼서 잘 먹었습니다 ! 신랑은 이것도 ... ㅋㅋㅋ 패스였어요 ㅋㅋㅋ

 

 

 

 

세번째 음식은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그 맛 ! 바로 팟타이입니다 ~ 단짠단짠 너무 맛있죠 !! 신랑은 사실 이것만 먹었다고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먹고 싶은거 많이 양보했습니다 !!!! 

이건 무조건 드세요 ~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 

 

 

 

네번째 음식은 먹다가 갑자기 찍어서 모양이 좀 그렇죠 ㅜㅜ 바나나잎 해물찜이란 요리였는데요 갑자기 밥이랑 세팅되어서 나와서 주문한 음식이 아닌 줄 알았어요 ~ 

이건 한국분들이 아주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맛이예요 ~ 해물도 맛있고 짭쪼롬하면서 향신료나 느끼한 맛이 하나도 없습니다 ! 밥이랑 비벼 드시면 너무 맛있어요 ~ 추천입니다 ! 

 

 

마지막으로 밥 먹다 너무 더워서 시킨 음료들인데요 ~ 앞에 보이는 초록색 캔은 코코넛 주스입니다 ~ 시원하면서 고소한 맛입니다 ! 코코넛 워터보다 훨씬 맛있어요 ~ 

그리고 유리잔에 담긴건 밀크티였는데요 ~ 제가 밀크티 엄청 좋아하거든요 ! 엄청 맛있었어요 ~ 

 

걱정반 기대반으로 가게된 어메이징 타일랜드 !! 똠얌꿍과의 극적인 만남 ~ 그리고 이국적인 식사였어요 ㅋㅋㅋㅋ

음식을 먹으며 태국여행 다녀온 느낌 ! 여러분도 기회되면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