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느새 2019년을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네요 



이제 곧 설날도 돌아오니

다시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 




올해 세운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났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실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남은 11개월은 

후회없는 시간이 되길 !!













오늘은 서울에 다녀왔던 일정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지겹도록 보셨을 도미인 호텔 ! 




이번에는 가로수길 도미인을 다녀왔는데요 




맛있었던 조식과 야식사진

공유합니다 ~ 













서울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저희 부부가 묵었던 방의 뷰입니다 ~ 



저 멀리 한강이 보이는데요 

오랜만에 뷰가 좋은 방에 묵게 되었는데 

아쉽게도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ㅜ ㅜ 




다음에는 맑은 날씨 속에 

서울타워까지 보이는 방에 묵고 싶어요 ~ 








서울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조식










제가 구석구석 아침부터 

사진을 찍어 보여드릴 수 없어서 

대략적인 지도만 보여드립니다 




아침에 비몽사몽에

맛있는 조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만 가지고 내려가서

자세히 소개 못해드립니다 




한식, 양식, 일식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뷔페예요 ! 






서울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조식









항상 조금이라도 밥을 먹었는데

아침에 죽을 먹으니 소화도 잘 되고 더 좋더라고요 



도미인 프리미엄에만 있는 오뎅 ! 


신랑의 최애메뉴입니다 ~ 



차완무시도 맛있었고 

생선구이도 언제나 맛있어요 ! 



된장국도 항상 잊지 않고 꼭 먹습니다 ~ 




저는 양식메뉴는 먹질 않아서 소개를 못해드리겠네요 



소세지, 베이컨, 각종 튀김, 빵, 시리얼도 있고요 

기본 호텔 조식으로 나오는 양식 메뉴는 다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부터 신선한 회도 드실 수 있어요 ! 

ㅋㅋㅋㅋ








서울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조식










도미인은 디저트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과일과 젤리와 케이크와 빵을

꼭 먹습니다 



그래서 아침부터 완전 과식하고

점심을 먹을때 힘듭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석류퓨레 너무 맛있었고

치즈케이크와 초코케이크가 있는데

둘다 너무 맛있어요 ! 







서울 가로수길 도미인 프리미엄 야식








마지막 도미인을 갈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야식 라멘 ! 




이게 생각나서 가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진짜 별거 없는데

너무 맛있어요 ! 



또 먹고 싶네요 !!






이렇게 저의 서울 이야기는 다시 끝이 났네요 ~ 





조금 식상하실 수도 있지만

좋은건 계속하는 집착이 있어서 ㅋㅋㅋㅋ




이해해주시기바래요 !!! 





1월의 마지막 밤 잘 보내세요 ~ 








































'in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근교 나들이 >> 논산 선샤인랜드  (10) 2019.03.21
공주 공산성 나들이 !  (14) 2019.02.14
가로수길 갓덴스시 !  (14) 2019.01.24
삼청동과 선다방  (22) 2019.01.15
익선동 / 심플도쿄  (12) 2019.01.07
댓글